‘굿파트너’ 황정민, 다정한 피오 母 역할로 특별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정민이 표지훈의 엄마 역할로 특별출연했다.
황정민은 지난 17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 7화에서 은호(표지훈 분)의 엄마로 깜짝 등장, 이혼을 고민하는 부부들 속 다정하고 사랑스러운 부부의 모습을 보여줘 극에 또 다른 분위기를 조성한 바 있다.
황정민은 특별출연임에도 불구, 에피소드 속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며 인물이 가진 밝고 다정한 느낌을 표현해 내 몰입감을 배가시키며 드라마 '굿파트너'를 한층 더 훈훈하게 만들어 극을 든든하게 채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황정민이 표지훈의 엄마 역할로 특별출연했다.
황정민은 지난 17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 7화에서 은호(표지훈 분)의 엄마로 깜짝 등장, 이혼을 고민하는 부부들 속 다정하고 사랑스러운 부부의 모습을 보여줘 극에 또 다른 분위기를 조성한 바 있다.
이어 30일 방송된 10회에서는 이혼을 하겠다는 친구와 함께 아들 은호가 일하는 법무법인 대정으로 상담을 받으러 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곳에서 함께 일하는 유리(남지현 분)를 만나 “변호사님, 저도 잘 부탁드려요. 우리 아들 말고! 내 친구 잘 부탁한다고요.”라고 능청스럽게 말하는가 하면 이혼을 결심한 친구를 걱정어린 눈으로 바라보며 설득, 러블리하면서 다정한 모습까지 폭넓은 연기를 보여줬다.
황정민은 특별출연임에도 불구, 에피소드 속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며 인물이 가진 밝고 다정한 느낌을 표현해 내 몰입감을 배가시키며 드라마 '굿파트너'를 한층 더 훈훈하게 만들어 극을 든든하게 채웠다.
한편, 황정민은 JTBC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에 출연 중이다.
iMBC 김혜영 | SBS 화면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굿파트너’ 이시언, 표지훈 멱살 잡고 난동…장나라 해고 위기
- ‘굿파트너’ 순간 최고 시청률 19.9%…지승현, 장나라와 눈물의 이혼
- '굿파트너' 장나라 두고 바람핀 지승현, 불륜녀 한재이와 전개는?
- '국민 불륜남' 지승현, 양규 장군 소환 "화가 날 땐…"
- '굿파트너' 장나라, 내연녀 한재이와 격돌…최고 20.1%
- ‘불륜’ 지승현, 대국민 사과 “두 집 살림 죄송합니다” (굿파트너)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