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손태진 vs 진원, 형제의 전쟁 ‘주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태진이 사촌 동생 진원에게 따끔하게 경고한다.
오늘(31일)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 670회는 '2024 상반기 왕중왕전' 2부로 꾸며진다.
손태진X신성X에녹은 '왕중왕전' 무대를 위해 준비한 비장의 무기로 특별한 북 퍼포먼스를 꼽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태진이 사촌 동생 진원에게 따끔하게 경고한다.
오늘(31일)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 670회는 ‘2024 상반기 왕중왕전’ 2부로 꾸며진다.
손태진X신성X에녹은 ‘왕중왕전’ 무대를 위해 준비한 비장의 무기로 특별한 북 퍼포먼스를 꼽는다. 또 한국무용, 발레리나, 현대무용 등 16명의 무용단과 난타 팀을 섭외했다고 밝히며 우승에 대한 강력한 열망을 뿜어낸다.
특히, 손태진은 “(진)원아 너희 응원하지만 우리도 이겨야 되지 않겠니. 우리도 끝까지 할 테니까 무대에서 보자”라고 선전 포고한다. 이에 따라 최근 ‘더 프렌즈’ 특집에서 동지였던 형제가 이번 ‘왕중왕전’에서는 경쟁자로 만나게 될지 많은 시청자의 이목이 쏠린다.
한편, 신동엽은 손태진X신성X에녹의 옆 대기실을 썼다면서 “저렇게 노래를 잘하는데도 쉬는 시간 1시간 내내 노래 연습을 하더라”라며 “1시간 내내 너무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는 말씀을 드린다”라고 웃는다. 이를 들은 손태진은 “어떻게 소화가 잘 되셨습니까?”라고 능청스럽게 대응해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번 2부에는 정동하X알리 ‘바람의 노래’, 허용별 ‘달팽이’, 라키X베베 ‘내가 제일 잘 나가’, 손태진X신성X에녹 ‘저 꽃 속에 찬란한 빛이’, 리베란테 ‘불장난’ 등 모두의 기대감을 자아내는 명곡이 다시 태어나 시청자를 찾는다. 또한 이번 2부의 포문은 ‘왕중왕전’ 하면 빠질 수 없는 ‘왕중왕전 6회 연속 우승팀’ 포레스텔라가 무대에 올라 눈길을 끈다.
한편 ‘불후의 명곡’의 가장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왕중왕전’은 상반기와 하반기로 나누어 진행되며 그동안 ‘왕’의 자리에 앉은 우승자 중 ‘왕 중의 왕’을 가리는 최고의 빅 이벤트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김기태, 故김광석과 듀엣 무대 연출로 '불명' 상반기 왕중왕전 우승
- “새벽에 전화하지 마” 이찬원, 김기태와 남다른 친분 과시 (불후의 명곡)
- '불후의 명곡' 양희은→이찬원, '박경리 특집' 감동 메시지 전달…전국 4.9%
- 이찬원, 박경리 소설 ‘토지’ 극찬 “26년에 걸쳐 연재된 작품” (불후의 명곡)
- ‘불명’ PITTA 강형호X오은철, 오페라 차력소…전국 4.1%
- 김지민, ‘♥김준호’에 사랑의 세레나데 “그중에 준호를 만나” (불명)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