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구 재송2동, 주민을 잇는 소통의 장 ‘푸른 숲 마을축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운대구 재송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문우선)는 8월 23일 재송2동 푸른숲어린이공원에서 주민을 잇는 소통의 장 '재송2동 푸른 숲 마을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다양한 연령대 주민이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마을 축제로, 지역 주민의 공동 활동을 통한 유대감 강화 및 소통 증진을 위해 마련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운대구 재송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문우선)는 8월 23일 재송2동 푸른숲어린이공원에서 주민을 잇는 소통의 장 ‘재송2동 푸른 숲 마을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다양한 연령대 주민이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마을 축제로, 지역 주민의 공동 활동을 통한 유대감 강화 및 소통 증진을 위해 마련되었다.
재송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차수)에서는 주민자치회 프로그램 배움나눔 발표회를 열고 오카리나, 스포츠댄스, 라인댄스 수강생들이 그동안 쌓아온 기량을 발휘하여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재송2동 새마을문고(회장 한영진)에서는 바자회와 시화전을, 새마을부녀회(회장 박영숙)에서는 친환경 설거지비누 만들기 체험부스와 농산물 장터를 운영했다.
또한 통장협의회(회장 김하정)에서는 비눗방울 체험공간을,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위원장 김내순)에서는 구정 홍보 OX퀴즈와 장바구니 무료 나눔 부스를 운영하였다.
한 참여 주민은 “주민들을 위한 마을축제가 개최되어 기쁘다. 아이들도 어른들도 다 함께 즐길 수 있어 이번 행사로 마을에 활력이 넘치는 것 같다. 앞으로도 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마련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