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 손태진, 사촌 동생 진원에 경고 “눈물 닦을 준비됐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후의 명곡' 손태진이 사촌 동생 진원에 "눈물 닦을 준비됐지?"라며 따끔하게 경고한다.
이에 따라 손태진 신성 에녹과 리베란테의 매치가 성사돼 '형제의 전쟁'이 펼쳐질지 주목된다.
이번 2부에는 정동하 알리 '바람의 노래', 허용별 '달팽이', 라키 베베 '내가 제일 잘 나가', 손태진 신성 에녹 '저 꽃 속에 찬란한 빛이', 리베란테 '불장난' 등 기대감을 자아내는 명곡이 다시 태어나 시청자를 찾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연출 박민정 박형근 김성민 박영광)은 ‘2024 상반기 왕중왕전’ 2부로 꾸며진다.
손태진 신성 에녹은 ‘왕중왕전’ 무대를 위해 준비한 비장의 무기로 특별한 북 퍼포먼스를 꼽는다. 한국무용, 발레리나, 현대무용 등 16명의 무용단과 난타 팀을 섭외했다고 밝히며 우승에 대한 강력한 열망을 뿜어낸다.
손태진은 “(진)원아 너희 응원하지만 우리도 이겨야 되지 않겠니. 우리도 끝까지 할 테니까 무대에서 보자”라고 선전 포고한다. 이에 따라 최근 ‘더 프렌즈’ 특집에서 동지였던 형제가 이번 ‘왕중왕전’에서는 경쟁자로 만나게 될지 많은 시청자들의 이목이 쏠린다.
신동엽은 손태진 신성 에녹의 옆 대기실을 썼다면서 “저렇게 노래를 잘하는데도 쉬는 시간 1시간 내내 노래 연습을 하더라”며 “1시간 내내 너무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는 말씀을 드린다”라고 웃는다. 이를 들은 손태진은 “어떻게 소화가 잘 되셨습니까?”라고 능청스럽게 대응해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번 2부에는 정동하 알리 ‘바람의 노래’, 허용별 ‘달팽이’, 라키 베베 ‘내가 제일 잘 나가’, 손태진 신성 에녹 ‘저 꽃 속에 찬란한 빛이’, 리베란테 ‘불장난’ 등 기대감을 자아내는 명곡이 다시 태어나 시청자를 찾는다. 이번 2부의 포문은 ‘왕중왕전’ 하면 빠질 수 없는 ‘왕중왕전 6회 연속 우승팀’ 포레스텔라가 무대에 올라 눈길을 끈다.
‘불후의 명곡’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왕중왕전’은 상반기와 하반기로 나누어 진행되며 그동안 ‘왕’의 자리에 앉은 우승자 중 ‘왕 중의 왕’을 가리는 최고의 빅이벤트. 이번 상반기 왕중왕전은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3000여 명의 명곡판정단과 무대에 동원된 외부 인원만 200명 규모로 초대형 스케일과 고퀄리티 무대가 예고돼 기대감을 높인다.
‘불후의 명곡’ 2024 상반기를 결산하는 ‘왕중왕전’은 지난 24일 1부에 이어 오늘(31일) 2부가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에스파 윈터, 인형 미모 - 스타투데이
- 한소희 파격 비키니...타투 눈길 - 스타투데이
- ‘나쁜 기억 지우개’ 김재중 진세연, 약속의 키스 ‘애틋+설렘’ - 스타투데이
- ‘이태원 참사’ 故 이지한, 명예 졸업장 받았다 - 스타투데이
- ‘완벽한 가족’ 김병철 윤세아→박주현, 휘몰아치는 연기 - 스타투데이
- ‘유어 아너’ 손현주 김명민 부성애 전쟁...그 타임라인 - 스타투데이
- 효린 구독자 100만 돌파...골드버튼 획득 “팬들 사랑 덕” - 스타투데이
- 최화정 PPL 의혹 부인...“요즘 그런 거 법에 다 걸려” - 스타투데이
- 정호연, 베니스영화제도 접수...과감한 블랙 드레스 - 스타투데이
- ‘경이로운 습관’ 이경규, 널뛰는 혈당 수치에 “이게 뭐야?”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