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에 나타난 파자마 부대…'더 나은 수면' 글로벌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가 더 나은 수면을 위한 글로벌 캠페인 '오늘도, 잘 자요' 론칭을 기념하며 역대 최대 규모 투피스 파자마 모임을 열어 기네스 세계 기록에 등재됐다.
31일부터는 전 세계 이케아 매장에서 파자마를 입은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에서는 3주간 매주 토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11시까지 이케아 매장을 방문한 파자마 착용 고객에게 무료 아침 식사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가 더 나은 수면을 위한 글로벌 캠페인 '오늘도, 잘 자요' 론칭을 기념하며 역대 최대 규모 투피스 파자마 모임을 열어 기네스 세계 기록에 등재됐다. 31일부터는 전 세계 이케아 매장에서 파자마를 입은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에서는 3주간 매주 토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11시까지 이케아 매장을 방문한 파자마 착용 고객에게 무료 아침 식사를 제공한다. 전문 MC와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 등도 함께 진행한다. 사진은 이케아 동부산점 파자마 모임에서 방문객들이 레크레이션에 참석하고 있는 모습이다. 2024.08.31. (사진=이케아코리아 제공)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당선인 신분, 선거법 문제 없어"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40인분 노쇼 논란' 정선군청 "위탁사 실수로 누락…피해업주와 합의"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
- 검찰, '김정숙 여사 한글 재킷' 확보…동일성 여부 확인 방침
- "지나가려면 통행료 내" 빨간끈으로 길 막은 中여성, 결국
- 7세 남아 실종…경찰 300명 투입에도 행방 묘연
- 공군 대령이 부하 여군 '강간미수'…공군 "2차 가해 조사해 처벌"(종합)
- 성범죄 변호사 "최민환 녹취록 충격적…유흥에 굉장히 익숙해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