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추석 맞이 고향사랑기부 이벤트 내달 2일부터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상주시는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9월2~18일까지 고향사랑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 또는 전국 NH농협은행(지역 농축협 포함)창구를 통해 '상주시'에 10만원 이상 고향사랑기부하고 답례품 신청을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강영석 상주시장은"총6일 간의 황금연휴인 이번 추석명절은 그리운 가족들과 함께 풍요로운 한가위가 되기를 바란다"며,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상주시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 상주시는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9월2~18일까지 고향사랑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 또는 전국 NH농협은행(지역 농축협 포함)창구를 통해 '상주시'에 10만원 이상 고향사랑기부하고 답례품 신청을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시는 참여자를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2만원 상당의 상주시 고향사랑 답례품 곶감 찹쌀떡, 명주스카프 등을 상품으로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시는 또 많은 출향인과 관광객이 고향사랑기부제를 접할 수 있도록 상주시 전역에 현수막을 게시하고, 전광판, SNS, 상주소식지를 통해 홍보도 병행한다.
강영석 상주시장은“총6일 간의 황금연휴인 이번 추석명절은 그리운 가족들과 함께 풍요로운 한가위가 되기를 바란다”며,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상주시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제외한 타 지자체에 연간 500만 원 한도 내에서 기부할 수 있는 제도이다.
기부 시 10만 원까지는 전액 세액공제, 10만원 초과분에 대해서는 16.5%의 세액공제와 기부금의 30%에 해당하는 답례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우 불편하셨죠…영주역 광장·남부육거리 회전교차로 조성 마무리‘눈앞’
- 울릉도서 발생한 60대 뇌출혈 환자 해경헬기로 긴급이송
- "중소기업 위기 다함께 극복"…울릉군, 30억 규모 특례보증 지원
- 안동시,금요일 간부회의 클린시티 현장 점검으로 대체
- 경일대 투비 이노베이터, 울진군 어르신 회상프로그램 운영
- 우체국쇼핑몰에서 예천 농특산물 구매하세요
- [포토뉴스]백화점 추석 분위기 물씬
- 경일대, RISE 시범 시·도 외국인 유학생 취업박람회 '성료'
- (재)송곡문화장학재단, DGIST에 발전기금 1억원 약정
- 경북테크노파크, 금호 이웃사촌마을 조성사업 제3회 청년창업 부트캠프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