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아침밥 해줬는데…장동민, 아내 저격에 김대희 화들짝 “말 조심해” (독박투어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동민이 맏형 김대희로부터 경고를 받았다.
31일 오후 8시 2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 2회에서는 유럽 여행 첫 여행지로 튀르키예를 택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카파도키아의 대자연을 눈에 담을 수 있는 '열기구 투어'를 하는가 하면, 현지 정통 조식을 맛보면서 힐링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방송인 장동민이 맏형 김대희로부터 경고를 받았다. 문제의 원인은 아침밥 발언이었다. 아내를 저격하는 발언을 해 김대희로부터 혼난 셈이다.
31일 오후 8시 2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 2회에서는 유럽 여행 첫 여행지로 튀르키예를 택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카파도키아의 대자연을 눈에 담을 수 있는 ‘열기구 투어’를 하는가 하면, 현지 정통 조식을 맛보면서 힐링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앞선 녹화에서 ‘독박즈’는 새벽 3시 기상으로 출출해진 배를 채우기 위해 아침 식사를 하러 갔다. 이때 ‘독박투어 식탐맨’ 김준호는 “튀르키예도 아침밥을 한정식처럼 한상차림으로 먹는 문화가 있다”며 사전에 검색한 ‘카흐발트’ 식당으로 모두를 안내했다.
5인분 풀코스를 주문한 이들은 식사를 하며 튀르키예 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데, 김대희는 “아까 내가 찾아보니까 튀르키예 사람들은 아침 식사와 행복이 연관되어 있다고 생각한대”고 말한다.
그러자 유세윤은 “아침 먹는 사람 중에 우울한 사람을 못 봤다”고 폭풍 호응했다. 반면, 장동민은 “나 엄마랑 살 땐 무조건 아침 먹었는데”라며 말끝을 흐렸다. 이 말에 놀란 김대희는 “너 얘기 잘 해! (부부 싸움해서) 우리 ‘와이프 문자 게임’ 못 하면 안 된다”라고 경고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맛있게 조식을 마친 뒤, “피로를 풀고 싶다”는 말들이 나오자 김준호는 “카파도키아가 너무 좋으니까, 우리 여기서 방점을 찍자”며 카파도키아식 사우나(하맘) 체험을 제안했다.
‘열기구 투어’는 물론, 튀르키예 전통 조식 ‘카흐발트’ 먹방과 ‘하맘’ 체험까지 나서는 ‘독박즈’의 화려한 유럽 여행 현장은 이날 오후 8시2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독박투어3’는 채널S, K·star, AXN에서 동시에 방송된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지연, 똑같이 생긴 친언니 얼굴 공개…쌍둥이 수준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 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병은 없다”
- 성시경, 다이어트 대성공…수억 원대 브로치 착용에 시선집중
- 서동주, 달달한 커플샷으로 결혼 발표 “뮹뮹아. 결혼해줘 고마워”
- 아이유·조인성·송혜교도 당한 딥페이크…전 세계 표적 상위 10명 중 8명 한국 연예인
- ‘연봉 40억’ 나영석→이명한, 최종 보스 설거지 알바 등장에 “존재감이 너무 커” 멤버들 현
- 최동석 타격감 없는 박지윤…제주서 네일숍 다녀온 후기 보여주며 ‘방긋’
- 기안84가 말아주는 울릉도 민박집은 어떨까…방탄소년단 진X지예은, 기안장 직원된다 [공식]
- ‘웨딩 화보인 줄’ 손준호♥김소현, 결혼 13주년 무색한 꿀뚝뚝 커플 화보
- ‘국민 불륜남’ 지승현, 또 대국민 사과…“너무 최선 다한 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