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유튜브 구독자 100만 돌파…무한 변신 通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효린의 유튜브 구독자가 100만을 달성했다.
지난 28일 오후 9시 기준 효린의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100만을 돌파, 이와 함께 효린은 골드버튼의 주인공이 됐다.
100만 구독자를 보유하게 된 효린은 30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공유했다.
신곡 히트 행진과 함께 유튜브 구독자 100만을 돌파한 효린은 오는 11월 '2024 미국 투어'로 열기를 이어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효린의 유튜브 구독자가 100만을 달성했다.
지난 28일 오후 9시 기준 효린의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100만을 돌파, 이와 함께 효린은 골드버튼의 주인공이 됐다.
효린의 공식 유튜브 채널은 지난 2017년 헤이즈의 ‘널 너무 모르고’ 커버 영상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350개가 넘는 영상을 공개했다. 곡 커버를 비롯해 퍼포먼스, 비하인드, 뮤직비디오, 브이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매번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다채로운 영상을 통해 효린은 ‘퀸’의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하나의 무대를 위해 노력을 쏟아내는 비하인드로 열정 또한 내비쳤다. 여기에 효린은 다양한 스타일의 곡과 안무 커버로 끊임없는 음악적 성장을 보여줬고, ‘효린의 만남의 축복이 끝이 없네’와 같은 자체 콘텐츠까지 개발하며 소통 창구를 넓혔다.
에너제틱한 효린의 매력이 응축된 콘텐츠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에서도 흥행 가도를 이어갔고, 누적 조회수 3.8억 뷰 이상을 달성하며 높은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다. 100만 구독자를 보유하게 된 효린은 30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공유했다.
효린은 “여러분의 애정과 사랑 덕분에 100만 구독자를 달성했다. 신곡 ‘Wait’도 너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라이브 무대를 비롯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한 것은 물론, 신곡 ‘Wait’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전하는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나누기도 했다.
이처럼 효린이 또 어떤 콘텐츠로 트렌드를 이어갈지 기대감이 더해지는 가운데, 효린은 최근 신곡 ‘Wait’(웨잇)을 발매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선보였다. 국내외 음원차트 강타를 비롯해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순위 상위권에 랭크되기도 했으며, ‘Wait’ 안무와 한 호흡 챌린지는 각종 SNS에서 열풍이다. 신곡 히트 행진과 함께 유튜브 구독자 100만을 돌파한 효린은 오는 11월 ‘2024 미국 투어’로 열기를 이어간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내년 결혼’ 서동주, 4살 연하 예비신랑 공개 “나랑 결혼해줘서 고마워” - 열린세상 열린방
- NCT 태일, 성범죄 혐의로 조사 중…팀 탈퇴·멤버들도 ‘손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조보아, 10월의 신부 된다…비연예인 남성과 결혼[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前 피프티피프티 3인 “3억 정산해줘”…어트랙트에 민사소송 제기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민희진, 어도어 대표이사 물러난다...뉴진스 프로듀싱 업무는 그대로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명태균 녹음 파일에 김 여사 육성 있냐 묻자 민주당 답변이...
- 윤 대통령 지지율 19% '역대 최저'
- 홍준표 ″어떻게 쟁취한 정권인데...윤통 무너지면″
- 스타벅스 '실적 부진' 해결책은...″식물성 우유 추가 0원″
- '오피스텔 모녀 살해' 박학선, 1심서 무기징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