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100만 유튜버' 됐다..."여러분 덕" 감사 인사 전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씨스타 출신 효린이 유튜브 구독자 100만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지난 28일, 오후 9시 기준 효린의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100만명을 넘어섰다.
100만 구독자를 달성한 효린은 30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곡 발매와 함께 유튜브 구독자 100만 돌파까지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은 효린은 오는 11월 '2024 미국 투어'로 열기를 이어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전하나 기자] 그룹 씨스타 출신 효린이 유튜브 구독자 100만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지난 28일, 오후 9시 기준 효린의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100만명을 넘어섰다. 이에 효린은 유튜브 본사에서 수여하는 '골드버튼'을 받게 됐다.
앞서 효린은 지난 2017년 가수 헤이즈의 '널 너무 모르고' 커버 영상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350개가 넘는 영상을 공개하며 꾸준히 유튜브 활동을 이어왔다. 곡 커버를 비롯해 퍼포먼스, 비하인드, 뮤직비디오, 브이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로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뽐내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러한 개성 넘치는 효린의 매력은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누적 조회수 3.8억 뷰 이상을 기록하는 등 높은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다. 100만 구독자를 달성한 효린은 30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효린은 "여러분의 애정과 사랑 덕분에 100만 구독자를 달성했다. 신곡 'Wait'도 너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감사를 전했다. 이어 신곡 'Wait'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전하는 등 팬들과 다양한 이야기들을 나눴다.
한편 효린은 지난 12일 신곡 '웨잇'(Wait)을 발매했다. 해당 곡은 저스틴 비버, 브루노 마스 등의 히트곡을 작업한 프로듀싱팀 스테레오타입스(Stereotypes)가 작곡한 곡으로 효린 역시 작곡, 작사에 참여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2010년 그룹 씨스타로 데뷔한 효린은 'Loving U', '나혼자', 'SHAKE IT', 'Touch my body' 등의 히트곡을 통해 '썸머퀸' 수식어를 얻었다. 현재 그는 1인 소속사 브리지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 홀로서기에 나서고 있다.
신곡 발매와 함께 유튜브 구독자 100만 돌파까지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은 효린은 오는 11월 '2024 미국 투어'로 열기를 이어간다.
전하나 기자 jhn@tvreport.co.kr / 사진= 유튜브 채널 'HYOLYN 효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원일기' 김정, 21살 연하 남편 공개 "사업 실패로 파산·조울증" ('특종세상')
- 조달환 황금인맥 공개 "김태리가 제자...차은우와 바이크 취미 즐겨" (홈즈)
- 김희철, 비뇨기과 정자 검사법에 '당황'... "주사기 아니고 혼자 빼냐" (찹찹)
- 이종석, 데이비드 베컴·나오미 캠벨과 어깨 나란히...'보스' 얼굴 됐다
- 22기 돌싱 결혼 커플 탄생…경수, 옥순→정희 몰표 받았다 (나는솔로) [종합]
- 박준형 "예능 나올 때마다 ♥김지혜 성형·쇼핑중독 폭로, 내 덕에 홈쇼핑 잘 돼"('돌싱포맨')
- 오윤아 "子 때문에 오래 별거"…소개팅男도 이혼 고백 ('여배우의 사생활')
- 예지원, 이동준 "이상형 4차원"+물구나무 플러팅에 폴인럽 (사생활) [종합]
- "내 신랑 되어줘"…신민아, '앙숙' 김영대에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 제안 [종합]
- 김국진 "강수지 콘서트, 3장 팔리고 2장 환불... 엄청난 스트레스 받아"('조선의 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