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상, '새벽 2시의 신데렐라' 세 번째 OST 가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 Part 3 '항해'를 가창했다.
부드러운 기타 리듬 위에 하현상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마치 반짝이는 별빛 아래 야간 항해를 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한편, 하현상은 그간 '미스터 선샤인', '멜로가 체질', '나의 해방일지', '힙하게' 등 다수의 드라마 OST 가창자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 Part 3 '항해'를 가창했다.
'항해'는 진정한 사랑을 찾아 나아가는 사람의 이야기를 항해사의 여정으로 비유한 곡이다. 부드러운 기타 리듬 위에 하현상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마치 반짝이는 별빛 아래 야간 항해를 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음원 발매와 함께 '새벽 2시의 신데렐라' 속 비하인드 스케치 현장을 담은 뮤직비디오도 공개되며 몰입감을 높일 예정이다.
한편, 하현상은 그간 '미스터 선샤인', '멜로가 체질', '나의 해방일지', '힙하게' 등 다수의 드라마 OST 가창자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유의 감성 짙은 음악을 선보이며 최근 '페스티벌 섭외 1순위'로 떠올랐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극강의 퇴폐미 [DA★]
- 박보검 ‘굿보이’ 촬영 중 부상 “치료 중, 촬영 일시 중단” [공식]
- 안정환 사이판서 억류 아찔 고백 “내전 국가서 경기 경험 때문” (선넘패)
- 르완다 모델 홍진경-재벌가 사위 된 지창욱…72시간 마침표 (가브리엘)
- 이준, 급습에 혼비백산+돌발상황 발생…조세호 전격 하차? (1박 2일)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아내 불륜 상대는 女, “남편이 외롭게 만들어” (끝부부)[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