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파트너’ 장나라, 딸 유나와 여행...남지현 홀로서기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굿파트너' 장나라와 유나가 여행을 떠난다.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극본 최유나, 연출 김가람) 측은 31일 추억 쌓기 여행길에 오른 차은경(장나라 분)과 딸 김재희(유나 분)의 모습을 포착했다.
지난 방송에서 이혼 소송의 끝을 맺은 차은경, 김지상(지승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공개된 사진 속 딸 김재희와 캠핑 데이트를 떠난 차은경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극본 최유나, 연출 김가람) 측은 31일 추억 쌓기 여행길에 오른 차은경(장나라 분)과 딸 김재희(유나 분)의 모습을 포착했다. 차은경이 자리를 비운 사이, 전은호(표지훈 분)와 함께 팀플레이에 나선 한유리(남지현 분)와 불청객의 등장이 흥미를 더한다.
지난 방송에서 이혼 소송의 끝을 맺은 차은경, 김지상(지승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딸 김재희의 상처를 알게 된 김지상은 양육권을 포기하고 합의로 소송을 마무리했고, 최사라(한재이 분)는 김지상과의 관계를 정리하고 떠났다. 차은경을 해고하라는 대표변호사 오대규(정재성 분)의 지시는 또 다른 위기를 예고하며 궁금증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딸 김재희와 캠핑 데이트를 떠난 차은경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잠시 베테랑 스타변호사의 지위를 내려놓고 딸 재희와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차은경. 그러나 어쩐지 먹구름이 잔뜩 낀 김재희의 표정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차은경의 부재 속 홀로서기에 나선 한유리의 모습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전은호의 도움을 받아 함께 새 의뢰 사건을 분석하는 한유리. 골똘히 머리를 모아 의견을 나누는 그의 눈빛이 예리하다.
이어 대정을 찾아온 의문의 남자 김훈(이시언 분)도 흥미롭다. 그와 살벌한 대치를 벌이고 있는 한유리와 전은호.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김훈이 대정에 들이닥쳐 전은호의 멱살을 잡고 난동을 부리는 모습이 공개된바, 과연 첫 홀로서기에 나선 한유리에게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일지 궁금해진다.
31일 방송되는 11회에서 차은경은 대표변호사 오대규에게 휴가 제안을 받는다. 그런가 하면, 한유리는 홀로 새로운 상간 소송을 맡아 사건을 해결해 나간다.
굿파트너’ 제작진은 “이혼 후 차은경에게 또 다른 위기와 변화가 찾아온다. 홀로 상간 소송을 맡은 한유리가 또 어떤 기막힌 활약을 선보일지도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굿파트너’ 11회는 오늘(3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내년 입대”...이재욱 ‘헤어지자 말해요’ 열창(더시즌즈) - 스타투데이
- ‘엄마친구아들’ 정해인 정소민 초밀착 모먼트 ‘심쿵’ - 스타투데이
- 트와이스 채영, 고혹美[화보] - 스타투데이
- ‘신인가수’ 조정석, 오늘 전곡 공개 - 스타투데이
- ‘선넘패’ 안정환 “사이판 공항서 1시간 억류”...왜? - 스타투데이
- ‘살림남’ 이민우母 “박서진 장구 퍼포먼스에 완전 반해” - 스타투데이
- ‘나혼산’ 오상욱 형제들과 힐링 먹방...재출연 약속 ‘최고의 1분’ - 스타투데이
- 블랙핑크, ‘킬 디스 러브’ 뮤비 20억 돌파 - 스타투데이
- 임영웅 8월 스타브랜드 2위...‘삐약이’ 신유빈 1위 - 스타투데이
- ‘미우새’ 성명학 전문가 “김승수, 개명 안 하면 결혼 못 해”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