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 천사’ KT 김상수, 구미 신평성당 성심유치원에 생활 방역 물품 기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KT 위즈 내야수 김상수가 경북 구미 신평성당 성심유치원에 생활 방역 물품을 기증했다.
독실한 가톨릭 신자로 알려진 김상수는 "(하느님은)모든 일에 감사함을 알게 해 주는 존재"라고 입버릇처럼 말해왔다.
김상수는 최근 어릴 적 다녔던 성심유치원을 찾아 생활 방역 물품 바이트랩 생성기를 기증했다.
성심유치원 원장인 칸디다 수녀는 "코로나19가 다시 유행하는 가운데 바이트랩 생성기를 후원해준 요셉 김상수 선수에게 감사드린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손찬익 기자] 프로야구 KT 위즈 내야수 김상수가 경북 구미 신평성당 성심유치원에 생활 방역 물품을 기증했다.
독실한 가톨릭 신자로 알려진 김상수는 “(하느님은)모든 일에 감사함을 알게 해 주는 존재”라고 입버릇처럼 말해왔다. 김상수는 최근 어릴 적 다녔던 성심유치원을 찾아 생활 방역 물품 바이트랩 생성기를 기증했다.
감염 취약 시설인 유치원에 소독액 생성기를 후원해 어린이들의 위생 및 건강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성심유치원 원장인 칸디다 수녀는 “코로나19가 다시 유행하는 가운데 바이트랩 생성기를 후원해준 요셉 김상수 선수에게 감사드린다”고 했다. 이에 김상수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요양 시설, 어린이집, 장애 시설 등에 후원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김상수는 올 시즌 100경기에 나서 타율 2할7푼7리(328타수 91안타) 4홈런 41타점 51득점 3도루를 거뒀다. 이달 들어 타율 3할1푼7리(60타수 19안타) 3타점 8득점으로 방망이를 매섭게 휘둘렀다. /what@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