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현장 이벤트로 더욱 즐거운 E7WC 202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가 31일 '에픽세븐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 E7WC 2024' 결승전을 동대문 인근 브이스페이스에서 개최했다.
스마일게이트는 대회 시작 전, 결승전 관람을 위해 방문한 유저들을 위해 다트 던지기, 리듬 게임, 포토존, 유저 창작 마켓, 굿즈 샵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에픽세븐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결승전의 설렘 가득한 현장을 게임톡이 사진으로 담아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가 31일 '에픽세븐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 E7WC 2024' 결승전을 동대문 인근 브이스페이스에서 개최했다. 올해로 4회차를 맞이한 E7WC는 총 상금 10만 달러를 두고 전 세계 에픽세븐 아레나 최강자들이 맞붙는 대회다.
스마일게이트는 대회 시작 전, 결승전 관람을 위해 방문한 유저들을 위해 다트 던지기, 리듬 게임, 포토존, 유저 창작 마켓, 굿즈 샵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모든 이벤트에 참여해 이벤트 스탬프를 모으면 에픽세븐 굿즈 패키지를 받는다.
다트 던지기와 리듬 게임은 최고 득점자 3인에게 하늘석 쿠폰을 증정해 진심을 다해 임하는 유저들이 많았다. 최고 득점자의 이름 및 스코어를 기록해 경쟁심을 고취시켰다. 포토존에서는 유저들이 코스프레 모델과 함께 추억을 남겼다.
2층의 유저 창작 마켓 역시 인기 코너였다. 아크릴 스탠드, 캔뱃지, 엽서, 장패드, 캐릭터 테마 금속 키링 등 다채로운 2차 창작 굿즈를 판매했다. 도시의 그림자 슈 포토카드를 무료 배포하는 부스도 있었다.
굿즈 샵에서는 아크릴 디오라마와 아크릴 스탠드, 비어캔 글라스, 오아시스 장패드 등 신규 굿즈를 선보였다. 현장 이벤트를 즐기고, 한가득 굿즈를 품에 안은 유저들은 설레는 마음으로 경기 시작을 기다렸다.
에픽세븐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결승전의 설렘 가득한 현장을 게임톡이 사진으로 담아봤다.
suminh@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