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릿 표 가방→신발 꾸미기..Z세대 취향 저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 그룹 아일릿(ILLIT)이 남다른 꾸미기 실력으로 '금손' 면모를 입증했다.
아일릿(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은 지난 30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자체 콘텐츠 '아일릿의 밤' 세 번째 에피소드 '모카의 백꾸&신꾸'를 공개했다.
평소 비즈 반지 등 액세서리 만들기를 좋아하는 모카는 이날 멤버들과 함께 '백꾸'(가방 꾸미기), '신꾸'(신발 꾸미기)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 그룹 아일릿(ILLIT)이 남다른 꾸미기 실력으로 '금손' 면모를 입증했다.
아일릿(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은 지난 30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자체 콘텐츠 '아일릿의 밤' 세 번째 에피소드 '모카의 백꾸&신꾸'를 공개했다.
평소 비즈 반지 등 액세서리 만들기를 좋아하는 모카는 이날 멤버들과 함께 '백꾸'(가방 꾸미기), '신꾸'(신발 꾸미기)에 나섰다. 개성을 중시하는 Z세대답게 직접 각종 패션 아이템을 꾸미기로 한 것.
먼저 '백꾸'에 돌입한 멤버들은 섬세한 손길로 키링 목걸이를 만들었다. '키링 경력자' 원희는 다른 멤버들의 작업을 모두 도와준 뒤에야 자신의 키링을 완성하는 여유로운 모습과 함께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뽐내기도 했다.
신발 꾸미기는 자신의 것이 아닌, 멤버의 것을 꾸미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귀엽지만 멋있고 힙하게", "유니크하지만 나름의 소녀스러움도 살아있게" 등 각자의 추구미 확실한 의뢰사항으로 웃음을 안겼다. 멤버간 폭풍 칭찬 속에 아일릿은 서로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한 귀여운 작당모의로 유쾌한 매력을 전했다. 이들은 마지막으로 직접 꾸민 가방과 신발을 착용한 채 런웨이를 펼쳤다.
'아일릿의 밤'은 멤버들이 좋아하는 것을 하룻밤 동안 함께 즐기는 '본격 취향 공유 콘텐츠'다. 앞서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공포 영화 마니아 민주의 취향이, 두 번째 에피소드 에서는 스포츠 관람을 좋아하는 윤아의 취향이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들은 '아일릿의 밤' 외에도 모든 분야에서 '짱(ZZANG)'이 되기 위해 도전하는 'SUPER ILLIT' 등 다양한 자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와이스, 딥페이크 당했다 '충격' - 스타뉴스
- 변우석♥장도연, 오늘부터 1일? "너 좋아하나 봐" - 스타뉴스
- 신혜선·이진욱, 8년 연애 끝 - 스타뉴스
- '이혼 소송 중 열애→결별' 황정음, 길거리 포착 - 스타뉴스
- BJ 윤하솔 "팬과 만나 임신까지" 서장훈 절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 스
-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 스타뉴스
- 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