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신들린 유재석의 폭주, 똥촉 아닌 光촉 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 양세찬의 희비가 교차한다.
9월 1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유재석, 하하, 송지효의 8월 생일을 기념한 '해피 다이스 데이' 레이스가 진행된다.
한편, '똥촉'임에도 레이스 내내 배포 넘치는 베팅을 선보인 양세찬은 유재석과는 다른 의미로 일동을 놀라게 했다는데, 과연 주사위에 모든 운명이 걸린 '해피 다이스 데이'의 최종 승자는 누구일지 또 어떤 반전이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유재석, 양세찬의 희비가 교차한다.
9월 1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유재석, 하하, 송지효의 8월 생일을 기념한 ‘해피 다이스 데이’ 레이스가 진행된다.
최근 녹화에서는 8월에 생일인 세 사람의 취향을 저격할 생일상이 준비됐다. 하지만 특별한 생일상은 생일의 주인공도 그냥 먹을 수는 없었는데 생일 파티의 주인공은 물론 생일에 참석한 멤버들 모두 다양한 주사위 미션을 통해 생일상을 쟁탈해야만 했다. 여기에 생일 주인공은 본인의 생일상을 차지하지 못할 경우, 멤버들의 식사 비용을 사비로 결제해야 하는 벌칙까지 더해져 불만의 목소리가 터져 나왔다는 후문이다.
멤버들은 각 미션마다 주사위에 자신의 운명을 걸고 과몰입 모드를 발동했고 특히, 유재석은 남다른 본능을 발동해 신들린 촉을 선보여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유재석 본인도 믿기지 않는 듯 “이거 진짜 말도 안 돼!”라며 소리쳤다.
한편, ‘똥촉’임에도 레이스 내내 배포 넘치는 베팅을 선보인 양세찬은 유재석과는 다른 의미로 일동을 놀라게 했다는데, 과연 주사위에 모든 운명이 걸린 ‘해피 다이스 데이’의 최종 승자는 누구일지 또 어떤 반전이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9월 1일 오후 6시 10분 방송.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
- ‘재미교포♥’ 클라라, 레깅스 시구 11년 만에 또 다리 번쩍…몸매 그대로
- 장영란 경악, 햄지 초호화 대저택 공개 “남친과 동거, 月수익은 풀옵션 외제차”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축하받는 조보아 vs 지탄받는 김민희, 극과 극 ♥ 현주소 [스타와치]
- 故최진실 딸 최준희, 골반 괴사+병원 오진 폭로 “돌팔이 분노, 인공관절 엔딩”[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