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디엑, 긍정 에너지로 컴백··· 꽉 찬 타임테이블
그룹 소디엑(XODIAC)이 공식 스케줄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섰다.
소디엑(XODIAC)은 31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SOME DAY’의 컴백 프로모션 일정들이 담긴 타임 테이블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소디엑(XODIAC) 두 번째 미니 앨범 ‘SOME DAY’의 감각적인 결과물을 암시하는 듯 네이비 컬러 바탕에 옐로우 폰트의 깔끔한 분위기로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타임 테이블 포스터에 따르면 지난 30일 공개된 무드 포스터를 시작으로 다음 달 4일부터 6일 그리고 9일부터 11일까지 약 일주일 동안 콘셉트 포토들을 대량 공개하며 컴백 변신을 대대적으로 알린다.
이어 13일과 16일에는 각각 그룹 포스터와 트랙리스트 포스터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릴 예정이며, 19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20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한껏 고조시킬 전망이다.
지난해 4월 끝없는 노력과 진취적인 힘으로 스스로의 별자리를 찾아간다는 뜻으로 팀이 결성된 소디엑(XODIAC)은 데뷔 1주년을 성공적으로 맞이한 데 이어 이번 신보를 통해 글로벌한 인기 파급력과 개성 강한 매력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두 번째 미니 앨범 ‘SOME DAY’에서도 느껴지듯 소디엑(XODIAC)은 밝고 긍정적인 메시지에 한층 더 성숙해진 분위기로 돌아와 컴백 기대감을 연일 자극하고 있다.
소디엑은 다음 달 25일 두 번째 미니 앨범 ‘SOME DAY’를 발표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종합] ‘마약 누명’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할 뻔” (유퀴즈)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