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OVV'(미야오) 마지막 멤버 나린(NARIN)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MEOVV'(미야오)의 마지막 멤버 나린(NARIN)이 공개됐다.
지난 30일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MEOVV'(미야오) 나린의 새 콘셉트 사진을 소개했다.
나린의 등장과 함께 완전체를 이룬 'MEOVV'(미야오) 멤버들은 5인 5색 개성을 보여주며 2024년 가요계에 자신감 가득한 출사표를 던졌다.
테디가 수장으로 있는 더블랙레이블의 첫 번째 걸그룹 'MEOVV'(미야오)는 오는 9월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MEOVV'(미야오)의 마지막 멤버 나린(NARIN)이 공개됐다.
지난 30일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MEOVV'(미야오) 나린의 새 콘셉트 사진을 소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사진은 '고양이상의 정석' 비주얼을 자랑하는 나린의 얼굴을 클로즈업해 눈길을 끌었다.
나린의 등장과 함께 완전체를 이룬 'MEOVV'(미야오) 멤버들은 5인 5색 개성을 보여주며 2024년 가요계에 자신감 가득한 출사표를 던졌다. 보컬, 퍼포먼스, 비주얼까지 확실한 무기를 갖춘 다섯 명의 멤버들이 팀으로 모여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커진다.
한편, 지난 29일부터 오는 9월 4일(수)까지 서울 영등포구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B2F 하이츠 익스체인지에서 열리는 '미야오 데뷔 프리 리스닝 팝업(MEOVV DEBUT PRE-LISTENING POP-UP) 이벤트를 통해 ‘MEOVV’(미야오)의 음악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지난 27일 오픈된 팝업 스토어 사전 예약 서비스는 단 1분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고, 더블랙레이블은 추가 사전 예약을 오픈해 팬들의 성원에 화답했다.
테디가 수장으로 있는 더블랙레이블의 첫 번째 걸그룹 'MEOVV'(미야오)는 오는 9월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극강의 퇴폐미 [DA★]
- 박보검 ‘굿보이’ 촬영 중 부상 “치료 중, 촬영 일시 중단” [공식]
- 이준, 급습에 혼비백산+돌발상황 발생…조세호 전격 하차? (1박 2일)
- 이시영, 아슬아슬한 소매 한 장만 걸치고…“난 아직 여름” [DA★]
- 안정환 ‘국민 욕받이’ 심경 “온 국민이 날 실시간으로 욕해” (뭉찬3)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미나♥’ 류필립, 아내에게 매달 300만 원 용돈 ”빨대남 아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전소민, 파혼당하고 신혼집 대출 이자까지 떠안아 (오지송)
- 韓 걸그룹 출신 태국 유튜버 약 800억대 사기 행각 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