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오마이걸 과거사진에 깜짝 "비주얼과 실력 같이 성장"(더시즌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코가 그룹 오마이걸 데뷔 초 얼굴에 깜짝 놀랐다.
30일 방송된 KBS 2TV '더 시즌즈 - 지코의 아티스트'에는 그룹 오마이걸, 배우 이재욱, 가수 소수빈이 출연,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 뒤 화면에 데뷔시절 얼굴이 뜨자 오마이걸은 부끄러워 하며 꺼달라고 요청했다.
한편 오마이걸은 오는 29일 오후 6시 방송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타이틀곡 '클래시파이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가수 지코가 그룹 오마이걸 데뷔 초 얼굴에 깜짝 놀랐다.
30일 방송된 KBS 2TV '더 시즌즈 - 지코의 아티스트'에는 그룹 오마이걸, 배우 이재욱, 가수 소수빈이 출연,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던 던 댄스', '돌핀' 살짝 설��어'를 메들리로 선보인 오마이걸은 "올해로 데뷔 10년차"라면서 데뷔 시절을 회상했다.
무대 뒤 화면에 데뷔시절 얼굴이 뜨자 오마이걸은 부끄러워 하며 꺼달라고 요청했다. 이에 지코가 "보통은 예전 사진 가져오면 약간 민망하고 창피해도 '저때가 더 귀여웠다, 잘생겼다' 하는데, 지금이 훨씬.."이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이에 승희가 "지금이 낫다는 거예요?"라고 발끈하자 지코가 "실력과 비주얼이 같이 성장하는 것 같다"고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지코는 장난기를 걷어내고 "10년이면 가족이 되는데 멤버만 아는 습관이 뭐냐"고 질문했다.
먼저 미미는 "효정 언니는 항상 웃고 있다"고 말했고, 효정은 "어릴 때 동요를 할 때부터 웃었다. 그때부터 웃는 얼굴이 예쁘다는 걸 인지했다. 그때부터 웃게 됐다"며 "선천적인 웃상은 아니다"고 밝혔다.
유아도 "고발할 게 있다"면서 "승희가 애드리브할 때 특징이 있다. 아련하게 하고 싶을 때는 고개를 45도 위로 치켜든다. 그게 오래된 친구로서 볼 때는 과장된 게 아닌가"라고 디스해 웃음을 자아냈다.
승희는 "하늘을 보는 이유가 있다. 사연이 많아 보인다. 위를 보면 감정이 올라온다"고 해명했다.
한편 오마이걸은 오는 29일 오후 6시 방송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타이틀곡 '클래시파이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 서동주, 4살 연하 예비신랑♥ 공개…소유진→홍석천 축하물결 [종…
- 가수 사금석, 말기암 투병 충격 근황..“두 달 만에 체중 17kg 줄어…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전현무 보고있나"..'나는솔로' 연예인 특집 현실화..참가자 모집中
- [종합] 김종민, 진짜 결혼하나…"2년 사귄 11세 연하 여친, 날 아기…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