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생 모집합니다' 밀양딸기1943 ChatGPT 활용과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밀양시는 오는 9월10일까지 지역 농업인을 대상으로 '밀양딸기1943 스마트 영농을 위한 ChatGPT 활용과정'이라는 새로운 딸기 6차산업대학 과정의 교육생 25명을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류애경 6차산업팀장은 "농업인들이 AI를 활용한 스마트 영농의 가능성을 직접 체험하고, 미래 농업 환경에 AI를 적용하는 기초를 배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밀양=뉴시스] 안지율 기자 = 경남 밀양시는 오는 9월10일까지 지역 농업인을 대상으로 '밀양딸기1943 스마트 영농을 위한 ChatGPT 활용과정'이라는 새로운 딸기 6차산업대학 과정의 교육생 25명을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교육은 농업인들이 인공지능(AI)을 농업에 활용하는 기초를 배우고, 밀양딸기1943의 품질과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과정은 AI와 ChatGPT 이해,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이미지 생성, 음악 및 영상 제작, 나만의 챗봇 만들기, 데이터 분석 및 사업계획서 작성법 등이다.
교육은 오는 9월24일부터 10월29일까지 총 6회에 걸쳐 12시간이며, 시립도서관 3층 정보화 교육장에서 진행된다.
교육을 희망하는 사람은 6차산업과를 방문하거나 sykgo20@korea.kr로 이메일을 보내 신청할 수 있으며, 교육비는 무료다. 자세한 내용은 6차산업팀(055-359-7234)으로 하면 된다.
류애경 6차산업팀장은 "농업인들이 AI를 활용한 스마트 영농의 가능성을 직접 체험하고, 미래 농업 환경에 AI를 적용하는 기초를 배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lk993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황장애' 김민희, 이혼 10년간 숨긴 이유…"지인 남편이 밤에 연락"
- 오늘부터 한국판 블프 '코세페'…현대車 200만원·가전 40% 최대 할인
- [전문]민주, 윤-명태균 녹취록 공개…"윤 '김영선 해주라고 했다'고 말해"
- 김용현 "北, 러에 미사일 1000여발·포탄 수백만발 제공"
- "여자 옆 앉더라" "女화장실 들어와"…'여장남자' 출몰에 日 공포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40인분 노쇼 논란' 정선군청 "위탁사 실수로 누락…피해업주와 합의"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