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에서 길거리 먹방 찍는 변우석 실존…화보촬영도 장꾸력 가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보 촬영 차 호주를 방문한 변우석이 길거리 먹방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변우석은 30일 자신의 채널에 호주 시드니에서 체류 중인 사진을 올렸다.
올 상반기 신드롬급 인기를 끈 tvN '선재 업고 튀어'(이하 '선업튀')로 대세 스타에 등극한 변우석은 광고계도 접수 중이다.
특히 이번에 촬영하는 디스커버리는 변우석이 '선업튀'에 출연하기 직전 광고계약을 체결한 업체.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화보 촬영 차 호주를 방문한 변우석이 길거리 먹방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변우석은 30일 자신의 채널에 호주 시드니에서 체류 중인 사진을 올렸다. 지난 29일 출국 당시와 같은 착장을 선보인 변우석은 바닷가에 앉아 햄버거를 먹고 있는 모습. 큰 손에 한 줌도 안 되는 햄버거를 먹으며 웃음이 터진 일상 모습에 팬들도 호응했다.
올 상반기 신드롬급 인기를 끈 tvN ‘선재 업고 튀어’(이하 ‘선업튀’)로 대세 스타에 등극한 변우석은 광고계도 접수 중이다. 모델로 시작해 2016년 배우로 전업한 뒤 9년여간 활동하며 평소 애용품이라고 밝혔던 모든 제품의 광고 모델이 돼 눈길을 끈다.
변우석은 현재 금융, 가전, 패션, 뷰티, 식품, 향수 등 각종 제품 모델로 발탁되며 데뷔 이래 최고 전성기를 구가 중이다. 특히 이번에 촬영하는 디스커버리는 변우석이 ‘선업튀’에 출연하기 직전 광고계약을 체결한 업체.
남다른 선구안 덕분에 변우석의 인기가 급상승하던 시점 유일하게 광고를 내보냈던 F&F는 독점적 브랜도 홍보 효과를 제대로 누린 바 있다.
한편 ‘선업튀’ 종영 이후 ‘2024 아시아 팬미팅 투어-서머 레터’를 통해 대만,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홍콩을 찾았던 변우석은 오는 9월28, 29일 양일간 일본 도쿄에서 팬미팅을 이어간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 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병은 없다”
- 성시경, 다이어트 대성공…수억 원대 브로치 착용에 시선집중
- 서동주, 달달한 커플샷으로 결혼 발표 “뮹뮹아. 결혼해줘 고마워”
- 기안84가 말아주는 울릉도 민박집은 어떨까…방탄소년단 진X지예은, 기안장 직원된다 [공식]
- 최동석 타격감 없는 박지윤…제주서 네일숍 다녀온 후기 보여주며 ‘방긋’
- 임지연, 똑같이 생긴 친언니 얼굴 공개…쌍둥이 수준
- ‘국민 불륜남’ 지승현, 또 대국민 사과…“너무 최선 다한 탓”
- 함소원, 이혼한 전 남편 진화와 마라탕 데이트 …할리우드도 울고 갈 쿨함
- ‘강렬-상큼-섹시’ 2024 미스 인터콘티넨탈 수영복 퍼레이드 [SS쇼캠]
- 오상욱, 형·동생도 잘생겼네…훤칠한 삼형제 공개(‘나혼자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