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고 야구부 덕수고에 설욕".. 봉황대기까지 2관왕 도전, 1일 결승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주고 야구부가 덕수고와의 설욕전을 승리로 마무리하며 올해 두 번째 전국 대회 우승에 한걸음 다가섰습니다.
어제(30일) 서울 목동야구장에서 열린 제52회 봉황대기 전국고교야구대회 4강전에 오른 전주고는 껄끄러운 상대인 덕수고와 맞붙었습니다.
리턴매치를 화려하게 성공시킨 전주고의 마지막 상대는 준결승에서 대전고를 9:2로 꺾은 경기상업고,전주고는 내일(1일) 목동야구장에서 열리는 결승전에서 올 시즌 두 번째 전국고교야구 메이저대회 우승을 노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주고 야구부가 덕수고와의 설욕전을 승리로 마무리하며 올해 두 번째 전국 대회 우승에 한걸음 다가섰습니다.
어제(30일) 서울 목동야구장에서 열린 제52회 봉황대기 전국고교야구대회 4강전에 오른 전주고는 껄끄러운 상대인 덕수고와 맞붙었습니다.
전주고는 지난 4월 열린 신세계 이마트배 대회 결승전에서 덕수고를 상대로 장장 4시간에 걸친 사투 끝에 8대 5로 안타깝게 패한 바 있습니다.
덕수고는 올 시즌 이마트배 우승과 황금사자기까지 우승한 데다, 전국권 5개 대회에서 모두 8강에 오르며 황금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4개월 만에 덕수고를 다시 마주한 전주고는 가볍게 라이벌을 제압했습니다.
전주고는 초반 2:0으로 뒤쳐지는 불안한 출발을 보였지만 4회 말 5점을 얻어 큰 격차를 벌였고, 7회 말 1점을 추가로 얻은 뒤 9회 초 1루 주자를 아웃시키며 6:4로 경기를 마무리했습니다.
리턴매치를 화려하게 성공시킨 전주고의 마지막 상대는 준결승에서 대전고를 9:2로 꺾은 경기상업고,
전주고는 내일(1일) 목동야구장에서 열리는 결승전에서 올 시즌 두 번째 전국고교야구 메이저대회 우승을 노립니다.
Copyright © 전주M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룡기 우승 전주고 봉황대기 4강 진출.. '덕수고와 준결승'
- 경찰,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유포' 20대 남성 구속
- "윔블던이 공 팔아 돈 버느냐?".. 드론축구 '전방위 질타'
- 호남고속도로 8중 추돌로 9명 부상.. '일대 정체'
- "한 달간 민원 1만 건".. 전주시 뒤늦게 '2대 증차'
- '또 한번 우승 노린다'.. 전주고 봉황대기 전국고교야구 결승 진출
- 이스타항공, 국토부에 '군산~제주 노선 운항 중단 신청'
- '전동 스쿠터 음주 운전' BTS 슈가, 불구속 송치
- 이언주 "한동훈, 한 달 안에 국민 평가 끝날 것...尹과 이별 각오할 시점"
- 전신주 들이받고 렌터카 화재..달아난 20대 운전자 추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