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빈, 우아하고 고혹적인 ‘차도녀’ 느낌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주빈이 함께한 여성 패션 브랜드의 가을 화보가 공개됐다.
마리끌레르 9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는 '내면의 빛, 이주빈의 매혹적인 순간'을 콘셉트로 내면과 외면 모두 나만의 것으로 가득 차 있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화보 속 이주빈은 스스로에게 집중하며 자신감 있는 애티튜드와 몸짓을 통해 24FW 컬렉션을 완벽 소화했다.
한편 이주빈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주빈이 함께한 여성 패션 브랜드의 가을 화보가 공개됐다.
마리끌레르 9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는 ‘내면의 빛, 이주빈의 매혹적인 순간’을 콘셉트로 내면과 외면 모두 나만의 것으로 가득 차 있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화보 속 이주빈은 스스로에게 집중하며 자신감 있는 애티튜드와 몸짓을 통해 24FW 컬렉션을 완벽 소화했다. 프릴과 타이장식이 돋보이는 화이트 블라우스로 센슈얼한 스타일을 선보이는가 하면 섬세한 플라워 펀칭이 돋보이는 아우터, 세련미를 자아내는 트위드 자켓 등을 완벽 소화했다. 또한 그는 캐시미어 터틀넥에 진주 네크리스를 매치해 우아함을 과시했으며, 레이스 장식의 V넥 슬리브리스 탑은 헤어리한 소재감의 자켓을 걸쳐 세련되면서도 도회적인 분위기까지 연출했다.
한편 이주빈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극강의 퇴폐미 [DA★]
- 박보검 ‘굿보이’ 촬영 중 부상 “치료 중, 촬영 일시 중단” [공식]
- 남편 실외배변 강요→기생충 경고…‘투견 부부’ 눈물 젖은 화해 (이혼숙려캠프)
- 멕시코 재벌집 사위된 지창욱, 테킬라 원샷 퍼레이드로 만취 (가브리엘)
- 얼굴+몸에 난 구멍만 70여곳…송곳 살인사건 범인 정체는? (용형사3)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미나♥’ 류필립, 아내에게 매달 300만 원 용돈 ”빨대남 아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전소민, 파혼당하고 신혼집 대출 이자까지 떠안아 (오지송)
- 韓 걸그룹 출신 태국 유튜버 약 800억대 사기 행각 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