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결혼?" 조혜원, ♥이장우와 공개 데이트…6년째 '애정 전선 이상 無'
고향미 기자 2024. 8. 30. 22:56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배우 조혜원이 목하열애 중인 배우 이장우와의 근황을 공개했다.
조혜원은 지난 29일 자신의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우랜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업로드 했다. 해당 게시물은 이장우가 운영 중인 우동집을 방문한 조혜원의 모습이다.
이에 이를 본 네티즌들은 "곧 결혼하나?", "오래 만났는데도 여전히 달달해 보인다", "너무 예쁜 커플", "식당 홍보하는 건가~ 내조의 여왕이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서 조혜원은 지난 7월 이장우, 배우 민우혁·쇼호스트 이세미 부부와 떠난 일본 여행기를 공개하기도 했다. 특히 당시 이장우는 조혜원의 어깨에 손을 얹은 채 나란히 걸어가는 다정한 모습을 드러내기도.
한편, 조혜원과 이장우 커플은 지난해 6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KBS 2TV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한다.
이장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조혜원을 초대하며 여전한 애정전선을 자랑했다. 또 지난해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최우수상 수상 소감으로 조혜원을 언급하며 "결혼을 조금 미뤄야 될 것 같다.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 조금만 더 해도 될까? 너무너무 사랑한다"고 고백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