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우이경,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 OST ‘다시’ 9월 1일 발매
손봉석 기자 2024. 8. 30. 21:33
가수 우이경(Woo Yi Kyung)이 ‘뱀은 꽃을 먹는가’ OST로 감성 보컬의 진가를 발휘한다.
오는 9월 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우이경이 참여한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 OST ‘다시’가 발매된다.
‘다시’는 이별 후의 아픔을 딛고 앞으로 나아가려는 마음을 담은 곡으로, 우이경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진한 감성으로 표현해 감동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우이경은 진정성 있는 음색, 탁월한 가창력과 ‘다시 나의 삶을 사는 게 의미 없어진 건 아닐지/용기 내 나가서 나를 찾아보려 해’처럼 공감 가는 가사가 조화를 이뤄 위로를 전한다.
우이경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으며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이한이 의기투합했다.
소나음 작가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는 저열한 욕망으로 자신의 눈을 멀게 만든 황제에게 분노하고 복수를 하는 천재적인 악사 청년 하랑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우이경이 참여한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 OST ‘다시’는 오는 9월 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