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인 가족 총출동에 당황…‘굿파트너’ 장나라X남지현, 바람 잘 날 없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굿파트너' 이혼팀에 온 가족이 총출동한 새로운 사건이 찾아온다.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 측은 30일, 새 의뢰인을 마주한 신입변호사 한유리(남지현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대정을 찾아온 의뢰인 이순례(차미경 분)와 상담을 진행하는 한유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굿파트너’ 이혼팀에 온 가족이 총출동한 새로운 사건이 찾아온다.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 측은 30일, 새 의뢰인을 마주한 신입변호사 한유리(남지현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바람 잘 날 없는 이혼팀에 또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높인다.
지난 방송에서 차은경(장나라 분)과 한유리는 상간녀의 소송 의뢰를 맡게 됐다. 차은경은 자신과 동병상련 처지에 있는 원고와 반성의 기미 없는 의뢰인을 보면서 전에 없이 혼란에 휩싸였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대정을 찾아온 의뢰인 이순례(차미경 분)와 상담을 진행하는 한유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무슨 일인지 안절부절못하며 자리를 박차고 일어난 이순례. 흥분한 그의 모습에 놀란 한유리의 표정이 궁금증을 더한다.
‘굿파트너’ 제작진은 “30일 방송되는 10회에서 자기 자신을 되찾기 위해 이혼을 결심한 의뢰인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가족의 존재에 대해 돌아보는 공감 회차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 10회는 오늘 30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CT 태일, 불미스러운 일로 팀 탈퇴…SM “엄중함 인지”[공식입장][전문] - MK스포츠
- “예비신랑은 비연예인”…조보아, 올 가을 결혼(전문)[공식] - MK스포츠
- 강태리, “다 가졌네”..비키니 입고 ‘넘사벽 미모’ 뽐내 - MK스포츠
- ‘박성광?’ 이솔이, 다이어트 자극하는 미모! 수영복 입고 시원한 리조트룩 - MK스포츠
- [오피셜] ‘꿀잼 예약’ 김민재 vs 이강인, 별들의 전쟁 대격돌!…새로워진 24-25시즌 UCL, ‘리그
- 나승엽 ‘가볍게 스리런 넘겼어요’ [MK포토] - MK스포츠
- 나승엽 ‘스리런 넘기고 왔어요’ [MK포토] - MK스포츠
- 김연주 ‘포기란 없다’ [MK포토] - MK스포츠
- 송성문 ‘찬스 살리는 1타점 적시타’ [MK포토] - MK스포츠
- 박승욱 ‘잡았어야 했는데’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