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폭행 논란 딛고 활동 재개 하나…강인, 10년 만에 프로필 촬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전 멤버 강인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프로필 촬영 모습을 공개했다.
강인이 지난 29일 '10년 만에 찍는 프로필 사진 촬영ㅣ강인 #프로필촬영'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강인은 이날 영상에서 "맨날 골목에서 국밥 먹는 모습만 보여주면 구독자들이 나를 가볍게 볼까봐 걱정된다"고 말했다.
또 오랜만에 찍은 프로필 사진에 대해 "혼자서 촬영하는 것은 어색하다. 예전에는 멤버들과 함께 했는데 지금은 그렇지 않다" 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전 멤버 강인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프로필 촬영 모습을 공개했다.
강인이 지난 29일 ‘10년 만에 찍는 프로필 사진 촬영ㅣ강인 #프로필촬영’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강인은 이날 영상에서 “맨날 골목에서 국밥 먹는 모습만 보여주면 구독자들이 나를 가볍게 볼까봐 걱정된다”고 말했다.
제작진이 강인의 멋진 모습에 “배우 같다” 라고 칭찬하자 강인은 “배우를 했던 적이 있다” 라며 과거를 회상했다.
또 오랜만에 찍은 프로필 사진에 대해 “혼자서 촬영하는 것은 어색하다. 예전에는 멤버들과 함께 했는데 지금은 그렇지 않다” 고 말했다.
강인은 촬영 결과물에 매우 만족하며 “가족들이 좋아할 것 같다” 라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강인은 지난 2009년 ‘음주 뺑소니’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켰다. 이후 비난 여론 속 군입대를 결정했고 제대 후 슈퍼주니어로의 컴백했다.
하지만 2016년 또 한 번 음주운전 혐의로 적발되며 실망감을 안겼고 이외에도 폭력 사건에 연류되어 구설수에 올랐다.
이러한 일련의 사건들로 이미지 타격을 입은 강인은 끝내 2019년 그룹 슈퍼주니어에서 탈퇴를 선언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CT 태일, 불미스러운 일로 팀 탈퇴…SM “엄중함 인지”[공식입장][전문] - MK스포츠
- “예비신랑은 비연예인”…조보아, 올 가을 결혼(전문)[공식] - MK스포츠
- 강태리, “다 가졌네”..비키니 입고 ‘넘사벽 미모’ 뽐내 - MK스포츠
- ‘박성광?’ 이솔이, 다이어트 자극하는 미모! 수영복 입고 시원한 리조트룩 - MK스포츠
- [오피셜] ‘꿀잼 예약’ 김민재 vs 이강인, 별들의 전쟁 대격돌!…새로워진 24-25시즌 UCL, ‘리그
- 송성문 ‘찬스 살리는 1타점 적시타’ [MK포토] - MK스포츠
- 박승욱 ‘잡았어야 했는데’ [MK포토] - MK스포츠
- 이주형 ‘선두타자 안타요’ [MK포토] - MK스포츠
- 김병휘 ‘2루타 슬라이딩’ [MK포토] - MK스포츠
- 김병휘 ‘2루타 세레머니’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