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은세이, 주현영·김아영 소속사 AIMC와 전속계약 체결!
신예 은세이가 AIMC와 함께한다.
30일 AIMC는 신예 은세이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AIMC 손을 잡은 은세이는 웹드라마와 광고계 등 다방면에서 뛰어난 기량을 발산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지닌 신인 배우로 주목받고 있다.
그는 배우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하고,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자 AIMC의 손을 잡은 것으로 알려졌다.
AIMC는 “매력적인 비주얼과 연기에 대한 열정을 갖춘 은세이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은세이가 가진 무궁무진한 잠재력이 아름답게 꽃피울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향후 다양한 작품을 통해 인사드릴 은세이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은세이는 2021년 유명 뷰티 브랜드 모델로 데뷔 후 다수의 광고를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비쳤다.
특히 지난해 그룹 아이콘의 ‘파노라마’ 뮤직비디오에 출연, 청춘의 풋풋한 러브스토리를 그려내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안겨줬다.
또 은세이는 배우로서도 성장을 이루어 나가는 중이다. 그는 주연을 맡은 웹드라마 ‘물좋은집’에 이어, 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 ‘나의 해피엔드’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펼쳐내며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다.
필모그래피를 차곡차곡 쌓아가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는 은세이. 어떤 장르, 캐릭터를 만나도 자신의 색채로 물들일 그의 당찬 발걸음에 귀추가 주목된다.
은세이와 전속계약을 맺은 AIMC는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에이스토리의 자회사로, 주현영, 김선우, 김아영, 문희, 윤종빈, 정승원이 소속된 배우 매니지먼트사이자 IP 비즈니스 회사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