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엔믹스 '별별별', 태민 꺾고 1위…JYP 깜짝 축하 [TV캡처]

김태형 기자 2024. 8. 30. 18: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믹스가 '별별별'로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30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 말미에는 1위를 두고 태민의 '섹시 인 더 에어(Sexy In The Air)'와 엔믹스의 '별별별(See that?)'이 격돌했다.

합산 결과 총점 11821 대 3766으로 엔믹스가 1위를 차지했다.

엔믹스는 "박진영PD님 보고 계신가요? 저희가 '별별별'로 이렇게 두 번째 1위를 했다"며 소감을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KBS2 뮤직뱅크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그룹 엔믹스가 '별별별'로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30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 말미에는 1위를 두고 태민의 '섹시 인 더 에어(Sexy In The Air)'와 엔믹스의 '별별별(See that?)'이 격돌했다.

디지털 음원 점수는 533 대 60, 방송횟수는 3749 대 2565, K팝 팬 투표 2000 대 0, 음반 점수 5511 대 1129, 소셜미디어 점수 28 대 12 등으로 모두 엔믹스가 앞섰다. 합산 결과 총점 11821 대 3766으로 엔믹스가 1위를 차지했다.

엔믹스는 "박진영PD님 보고 계신가요? 저희가 '별별별'로 이렇게 두 번째 1위를 했다"며 소감을 전했다. 그 사이 연두색 슈트를 입은 박진영이 무대에 올라 멤버들을 축하해 눈길을 끌었다.

박진영은 꽃다발을 건네주며 "축하해"라는 말을 남기고 무대를 내려갔다. 엔믹스 멤버들은 "감사합니다"라며 두 손으로 하트를 그렸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엔믹스를 비롯해 아크(ARrC), 드리핀(DRIPPIN), 준케이, 르세라핌, 루네이트(LUN8), 엔믹스(NMIXX), 나우어데이즈(NOWADAYS), 영파씨(YOUNG POSSE), 제로베이스원, 방예담, 아일리원(ILY:1), 오마이걸, 재현, 찬열, 캐치더영(Catch The Young), 태진아 등이 출연했다. 유니스는 '너만 몰라' 활동을 마무리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