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지우,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출연…노윤서 남편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배우 남지우가 넷플릭스 시리즈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에 합류했다.
남지우는 소속사 네오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의 '지수' 역을 맡아 즐겁고 행복했다"면서 "좋은 기회를 주신 모완일 감독님, 그리고 함께 호흡하며 가르침 주신 김윤석 선배님과 노윤서 배우를 비롯한 모든 스태프분들께 감사드린다. 새로운 캐릭터에 도전해 배우로서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기회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인 배우 남지우가 넷플릭스 시리즈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에 합류했다.
남지우는 23일 공개된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서 주인공 전영하(김윤석 분)의 사위이자 전의선(노윤서 분)의 남편인 송지수로 등장한다.
남지우는 소속사 네오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의 ‘지수’ 역을 맡아 즐겁고 행복했다"면서 "좋은 기회를 주신 모완일 감독님, 그리고 함께 호흡하며 가르침 주신 김윤석 선배님과 노윤서 배우를 비롯한 모든 스태프분들께 감사드린다. 새로운 캐릭터에 도전해 배우로서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기회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캐나다 명문대인 사이먼프레이저대학에서 신문방송학과를 전공한 남지우는 넷플릭스 영화 ‘카터’, ‘로기완’과 영화 ‘거미집’, ‘외계+인1부’, 디즈니+ ‘비질란테’ 등에 출연했다.
한편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는 한여름 찾아온 수상한 손님으로 인해 평온한 일상이 무너지고 걷잡을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서스펜스 스릴러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친 생겨도 나랑 성관계” 16세 국대 제자 성착취 20대 코치
- 조종사 6명 뿐이라더니…“지원 받은 F-16전투기 우크라서 추락…조종사 실수인 듯”
- [속보]연희동 싱크홀 인근서 도로 침하 발견…교통 통제
- 윤-한 대결에 尹 지지율 23%로 역대 두번째 최저…50대 미만서 10% 초반
- “못생겨서 차였다”…日 여성 한국서 1.7억 들여 ‘환골탈태’
- 설악산 암벽등반 고립 등산객 2명…헬기 띄워 구조
- “한국 가면 만나요” 50대 돌싱남에 1억 요구한 미모의 우크라 여군 정체(영상)
- 달리던 차 아래서 갑자기 ‘불길’… 놀란 시민들(영상)
- “안타까운 마음에”…송혜희父 빈소에 조화 보낸 김우빈
- ‘귀신의집’서 놀라 귀신 턱 날린 가라테 고수 “합의금 920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