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현도 깜놀한 김우진 짬뽕 순삭···먹방도 금메달감(THE 맛녀석)

양승남 기자 2024. 8. 30. 17: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 파리올림픽 양궁 금메달리스트 김우진이 ‘국대 먹방’의 위력을 선보인다.

30일 방송되는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이하 THE 맛녀석)>에 파리 올림픽 양궁 금메달리스트인 김우진, 이우석, 김제덕이 출연한다.

이날 <THE 맛녀석>에서는 양궁 대표 선수단과 함께 중식당을 방문해, 선수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으로 구성된 ‘금메달 세트’를 먹방을 선보인다. 금메달 세트는 사천 탕수육과 삼선짬뽕으로 특히 삼선짬뽕은 세 선수가 훈련 기간 동안 자주 먹었던 음식이라고 전한다.

김제덕은 “평소 우진이 형이 뜨거운 걸 잘 먹는다”라며 김우진 선수의 평소 식습관을 폭로한다. 그러자 김우진은 “더 빨리 먹을 수 있는데 다른 멤버들을 배려해 천천히 먹고 있는 중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긴다.



이에 김준현은 “우리가 국가대표에게 맞춰야죠”라고 말하고, 김우진은 기다렸다는 듯 먹방 본색을 드러낸다. 김우진은 짬뽕을 먹기 시작한지 5분 만에 폭풍 흡입으로 한 그릇을 비우며 먹방 역시 국가대표급 저력을 보여준다. 같은 시각 김준현을 비롯한 <THE 맛녀석> 멤버들은 짬뽕 절반도 채 못 먹고 있었다는 후문.

먹방으로 김준현을 이긴 양궁 국가대표 김우진의 짬뽕 사랑은 30일 오후 8시,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에서 방송된다.

양승남 기자 ysn9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