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 경서네 국수·시골보리밥감자탕 ‘착한가격업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음성군은 착한가격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착한가격업소 2곳을 추가 지정해 현판을 수여했다고 30일 밝혔다.
착한가격업소로 추가 지정된 업소는 맹동면 '경서네 국수'와 대소면 '시골보리밥감자탕'이다.
'착한가격업소'는 지역 평균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소를 말한다.
지정 업소에는 △착한가격업소 인증표찰 제공 △공공요금 지원 △상수도 요금 감면 △맞춤형 인센티브 지원 △언론 홍보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충북 음성군은 착한가격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착한가격업소 2곳을 추가 지정해 현판을 수여했다고 30일 밝혔다.
착한가격업소로 추가 지정된 업소는 맹동면 ‘경서네 국수’와 대소면 ‘시골보리밥감자탕’이다.
이들 업소는 행정안전부의 ‘착한가격업소를 찾습니다!’ 대국민 공모사업을 통해 국민이 직접 추천해 선정됐다.
‘착한가격업소’는 지역 평균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소를 말한다.
군은 △가격 수준·가격안정 노력 △위생·청결 △공공성 등을 평가해 지정한다.
지정 업소에는 △착한가격업소 인증표찰 제공 △공공요금 지원 △상수도 요금 감면 △맞춤형 인센티브 지원 △언론 홍보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
음성군 착한가격업소는 28곳으로, 군청과 행안부 착한가격업소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군은 다음달 12월까지 착한가격업소에서 음성사랑상품권으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15%를 인센티브로 준다.
/음성=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檢 "'서울대 N번방' 징역 5년 너무 가벼워"…항소
- 비상등 켜고 '정차 후 전진'…사고 나면 무조건 '내 책임?'[기가車]
- "훈련 가서 술 먹고 연애, 반성…성추행 누명은 벗고 싶어" 피겨 이해인 호소
- '어남선생 눈감아'…박하선, 남편 ♥류수영도 깜짝 놀랄 파격 패션 [엔터포커싱]
- 마통보다 금리 낮다, 급전 필요할 땐 약관대출 유용
- 70대 조부 살해한 20대 손자…"어렸을 때부터 괴롭힘당해"
- 남편 빚 갚아줬지만…'실외 배변'까지 시키며 통제한 아내
- 자전거 2대 동시에 운전하는 80대 노인, 알고 보니 상습 자전거 절도범
- 뻑가, 유튜브 수익 창출 정지…딥페이크 사태에 "호들갑 떠네, 미쳐가지고"
- 尹 지지율, 전주보다 낮은 '23%'…與 지지율도 '하락'[한국갤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