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리' 변우석, 신민아 만난다…'손해 보기 싫어서' 특별출연[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변우석이 '손해 보기 싫어서'에 깜짝 출연한다.
30일 tvN '손해 보기 싫어서' 측 관계자는 이데일리에 "변우석이 특별출연하는 것이 맞다"며 "감독님과의 인연으로 특별출연이 성사됐다"고 전했다.
배우 신민아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변우석은 '손해 보기 싫어서'를 연출하고 있는 김정식 감독과 JTBC '힘쎈여자 강남순'으로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tvN ‘손해 보기 싫어서’ 측 관계자는 이데일리에 “변우석이 특별출연하는 것이 맞다”며 “감독님과의 인연으로 특별출연이 성사됐다”고 전했다.
‘손해 보기 싫어서’는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식을 올린 여자 손해영과 피해 주기 싫어서 신랑이 된 남자 김지욱의 손익 제로 로맨스 드라마. 배우 신민아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변우석은 ‘손해 보기 싫어서’를 연출하고 있는 김정식 감독과 JTBC ‘힘쎈여자 강남순’으로 인연을 맺은 바 있다. 바쁜 스케줄 중에도 의리를 지키기 위해 출연을 결정했다.
한편 ‘손해 보기 싫어서’는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식을 올린 여자 손해영과 피해 주기 싫어서 신랑이 된 남자 김지욱의 손익 제로 로맨스 드라마. 매주 월, 화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급종합병원 확 바뀐다…의료개혁 방안 보니
- “1년 내내 같은 옷?”…1500회 성매매·강제결혼 당한女, 경찰이 살렸다
- “모두 잠잤다”…순찰차 여성 사망 원인 ‘경찰 근무 태만’
- 몸에 수십개 쌀알 …덜 익은 돼지고기 먹다 생긴 ‘기생충’
- '오르긴 했는데'…엔비디아發 우려 속 떨고 있는 삼성전자
- “‘이것’ 보느라..” 중국 인터넷 이용자 11억명 넘었다
- "도둑 맞은 옷에 인슐린 펌프가"…소아당뇨 환자 살린 경찰의 기지
- 1000만장 팔린 中 게임 ‘오공’…‘반쪽자리’ 흥행, 왜?
- 스키협회, 뉴질랜드서 사망한 선수·코치 합동 장례식
- “생존 좌우할 것”…마케팅 혁신 이끄는 AI [2024 콘텐츠유니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