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담배 물고 퇴폐미…'사생활 루머' 고소 후 파격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프터스쿨 출신 나나가 연일 파격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최근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30일 나나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개인 작업"이라는 글과 개인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나나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긴 이색적인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최근 나나는 사이버 렉커 구제역의 개인 통화 노출에서 사생활 루머가 확산하자 고소장을 제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인선 인턴 기자 = 애프터스쿨 출신 나나가 연일 파격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최근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30일 나나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개인 작업"이라는 글과 개인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나나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긴 이색적인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최근 사진에는 담배를 물고 흡연하고 있는 포즈까지 거침없이 보여줬다.
그는 센 언니의 날것 그대로를 보여줬다. 시스루 란제리 의상을 연상시키는 노출룩으로 아이돌 출신 배우의 이미지를 단번에 뛰어넘어 버리려는 듯한 파격적인 콘셉트의 화보도 거침없이 소화해 나나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최근 나나는 사이버 렉커 구제역의 개인 통화 노출에서 사생활 루머가 확산하자 고소장을 제출했다. 앞서 24일 나나는 자신의 SNS에 "고소장 제출했다"며 "선처 없이 강력히 대응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이어 "악플러들 또한 마찬가지"라며 "자극적인 이슈 거리로 저를 선택하셨다면 아주 잘못된 선택이라는 거 직접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구제역? 누군데. 저를 아십니까? 잘못 건드렸습니다"라고 강조했다.
유튜브 구제역(본명 이준희)은 카라큘라, 전국진 등 사이버렉카 연합 유튜버와 함께 유튜버 쯔양을 협박해 금품을 뜯어낸 혐의로 구속기소 된 인물이다.
구제역이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의 김세의와 과거 통화한 내용이 제 3자를 통해 유포되면서 나나 사생활에 대한 허위 사실이 확산한 것으로 알려진 바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insu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