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금천중 배구부, CBS배 전국대회 우승 차지
한준성 2024. 8. 30. 15: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청주 금천중학교 배구부가 지난 23~29일 강원 삼척시에서 열린 35회 CBS배 전국 중·고 배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금천중은 조별 예선에서 3전 전승에 이어, 4강과 결승에서 각각 강릉해람중(2대 0), 천안봉서중(2대 0)을 차례로 꺾었다.
이승여 지도자는 "강도 높은 훈련을 열심히 따라준 선수들과 그 어느 팀보다 열정적인 응원해주고 있는 학부모들 덕분에 우승할 수 있었다"며 기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충북 청주 금천중학교 배구부가 지난 23~29일 강원 삼척시에서 열린 35회 CBS배 전국 중·고 배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금천중은 조별 예선에서 3전 전승에 이어, 4강과 결승에서 각각 강릉해람중(2대 0), 천안봉서중(2대 0)을 차례로 꺾었다.
이승여 지도자는 지도자상을, 송민지는 최우수상, 김규은 세터상, 김온유가 공격상을 각각 수상했다.
이승여 지도자는 ”강도 높은 훈련을 열심히 따라준 선수들과 그 어느 팀보다 열정적인 응원해주고 있는 학부모들 덕분에 우승할 수 있었다“며 기뻐했다.
/청주=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이뉴스24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비상등 켜고 '정차 후 전진'…사고 나면 무조건 '내 책임?'[기가車]
- "훈련 가서 술 먹고 연애, 반성…성추행 누명은 벗고 싶어" 피겨 이해인 호소
- "김호중 석방이 한미(韓美) 화합?"…트럼프에 편지 보낸 '무개념' 팬
- '어남선생 눈감아'…박하선, 남편 ♥류수영도 깜짝 놀랄 파격 패션 [엔터포커싱]
- [단독] 농협은행서 1700억 부동산 PF 대출 부실 발생
- 남편 빚 갚아줬지만…'실외 배변'까지 시키며 통제한 아내
- 자전거 2대 동시에 운전하는 80대 노인, 알고 보니 상습 자전거 절도범
- "딥페이크 성착취 엄벌하라"…여성단체들, 잇딴 시위 나서
- '성희롱·직장 내 괴롭힘' 주장 어도어 전 직원, 민희진 고소
- 교사 '딥페이크' 만든 남고생…피해교사가 직접 찾아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