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소코도모와 만난 '롯데캐슬'…뮤직비디오 355만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건설은 지난 23일 롯데캐슬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를 통해 공개한 가수 자이언티·소코도모와의 협업 신곡 '라이브 클래식 : 파라다이스(위드 롯데캐슬)'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355만회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곡은 롯데캐슬만의 브랜드 콘셉트인 '라이브 클래식(지금도 살아 숨쉬는 나만의 클래식)'을 테마로 자이언티와 소코도모가 작사·작곡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3일 롯데캐슬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 MV 공개
브랜드 콘셉트 전달에 시각적 재미까지 제공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롯데건설은 지난 23일 롯데캐슬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를 통해 공개한 가수 자이언티·소코도모와의 협업 신곡 ‘라이브 클래식 : 파라다이스(위드 롯데캐슬)’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355만회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곡은 롯데캐슬만의 브랜드 콘셉트인 ‘라이브 클래식(지금도 살아 숨쉬는 나만의 클래식)’을 테마로 자이언티와 소코도모가 작사·작곡했다. 뮤직비디오는 원·컬러·홈이라는 3가지 메타포(은유)를 활용해 라이브 클래식의 핵심 개념인 개성과 지속성을 표현했다. 이를 통해 개인의 개성을 나타내는 색색 가지의 원이 모여 삶이 더 다채롭고 풍요로워진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또 개성 있는 색감과 원의 형태로 구성된 레이아웃은 보는 이들에게 시각적 재미도 제공했다.
롯데건설은 이번 콘텐츠 공개에 앞서 지난달 30일 청음회 형식의 ‘라이브 세션’을 개최하고 신곡의 무대를 라이브로 선보여 호평을 받기도 했다. 현장에서 자이언티는 “시간을 뛰어넘어 존재해 왔고 이 시대에도 여전히 유효한, 살아있는 본질적인 가치가 라이브 클래식의 핵심이라고 생각한다”고, 소코도모는 “‘시간은 금 아니고 반짝이는 다이아몬드’라는 가사를 통해 시간이 가치 있고 소중하다는 뜻을 담고자 했다”고 말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오케롯캐 채널을 통해 트렌드를 선도하는 신선하고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부 의료 인력 조정기구 신설…2026년 의대정원 논의(상보)
- "'숏폼 교집합 123' 이론 따르면 100만뷰 영상 제작 가능"[2024 콘텐츠유니버스]
- 여친 안대 씌우고.. 성관계 몰래 촬영한 아이돌 래퍼, 징역형
- 몸에 수십개 쌀알 …덜 익은 돼지고기 먹다 생긴 ‘기생충’
- “합석하자” 女 유튜버 혼술 중 허리 ‘더듬’…사과 안 받자 ‘욕설’을
- “약혼한 사이”…배현진 의원 스토킹한 50대 남성 징역형
- 자우림 김윤아♥김형규, '동상이몽2' 합류…140평 집·고2 子 공개
- BTS 슈가, 음주운전 혐의로 檢 송치…사건 발생 24일만
- '영양군 비하 논란’ 피식대학, '영양군 고추 홍보대사’ 됐다
- 윤화영 이어 이준이도 홀인원... 토레스 품었다 [KG 레이디스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