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출신 사유리X강남 7년 전 손절설→관계 이상 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인 출신 사유리와 강남이 손절설을 종식시켰다.
방송인 사유리는 지난 8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가수 강남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남은 집 안에서 한 손으로 휴대전화를 받고 있고, 사유리는 밝은 미소와 함께 엄지 손가락을 치켜세우고 있다.
한편 사유리는 지난 2월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를 통해 강남과 과거 7년 동안 손절했다가 화해한 일화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일본인 출신 사유리와 강남이 손절설을 종식시켰다.
방송인 사유리는 지난 8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가수 강남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남은 집 안에서 한 손으로 휴대전화를 받고 있고, 사유리는 밝은 미소와 함께 엄지 손가락을 치켜세우고 있다. 언제 손절설이 있었냐는 듯 다정하고 절친한 모습이다.
한편 사유리는 지난 2월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를 통해 강남과 과거 7년 동안 손절했다가 화해한 일화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강남의 교통사고 소식을 접하고 여러 차례 전화했으나 강남이 이를 받지도 않고 콜백도 없어 "떴다"고 생각하고 차단했다고. 이에 교통사고 당시 몸을 움직이지 못할 정도로 경황이 없었다는 강남은 “나는 그런 일이 있는 줄 몰랐다”며 “누나에 대해 이상한 느낌은 있었다. '갑자기 왜 그러지? 했다. ‘나중에 보겠지’ 하고 내버려뒀는데 그렇게 7년이 됐다”고 해명했다. 그리고 7년 만에 만난 두 사람은 오해를 풀고 화해, 다시 절친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
- ‘굿파트너’ 대박난 장나라, 43세 안 믿기는 동안미모도 활짝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가만히 있어도 천억 번다”던 민희진, 성희롱 은폐 의혹 피소→해임 사면초가[이슈와치]
- 강주은 “신혼시절 최민수 18년 동거인이 10억 든 통장 갖고 도망”(라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