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법인 장기 고객 대상 차량 래핑 서비스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렌터카가 법인 장기렌터카 서비스 '비즈카'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래핑 서비스를 진행한다.
롯데렌터카와 롯데오토리스에서 차량 래핑 서비스를 이용하면 △원스톱 서비스 △사후관리 △비용부담 절감 측면에서 장점이 있다.
롯데렌터카 관계자는 "우리 회사만의 커스텀 차량으로 고객이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이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롯데렌터카 비즈카 래핑 서비스로 래핑 차량을 회사의 이동 광고판처럼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량 래핑은 차량 외부에 필름지를 붙여 도색을 한 것처럼 색을 바꿔주는 작업이다. 여러 광고 매체 중 소비자 주목률이 48%로 가장 높고, 투자 비용 대비 효과가 뛰어난 장점이 있다.
롯데렌터카가 첫 선을 보이는 래핑 서비스는 신차로 비즈카를 렌트하는 고객에게 제공된다. 비즈카 홈페이지에서 △차량모델 △트림 △옵션 등 원하는 계약조건과 래핑 디자인을 직접 선택하면 맞춤 견적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비즈카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견적을 낼 수 있는 모든 차종에 래핑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렌터카와 롯데오토리스에서 차량 래핑 서비스를 이용하면 △원스톱 서비스 △사후관리 △비용부담 절감 측면에서 장점이 있다.
계약부터 출고까지 한번에 진행되는 것이 첫 번째 특징이다. 고객은 출고된 차량을 받은 후 업체에 따로 래핑을 맡기는 번거로운 절차 없이, 래핑이 모두 완료된 차량을 받을 수 있다. 차량 구매 후 래핑 업체를 직접 찾아 디자인 작업 및 비용을 협상하는 과정에 드는 시간과 비용, 수고로움을 줄일 수 있다.
개조가 필요한 차량의 경우 특장 작업과 래핑 서비스를 한번에 받을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사고 발생 시 한 번의 접수로 차량 수리와 랩핑 원복까지 동시에 진행돼 차량 관리도 쉽다. 사고면책금만 내면 별도의 래핑 원복 비용도 발생하지 않는다.
초기비용 부담이 없는 것도 장점이다. 래핑 비용이 월 대여료에 포함돼 계약 기간 동안 분할된 금액을 납부하는 방식이다.
롯데렌터카 관계자는 “우리 회사만의 커스텀 차량으로 고객이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이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롯데렌터카 비즈카 래핑 서비스로 래핑 차량을 회사의 이동 광고판처럼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거대한 태풍의 눈이 日로 진격…‘산산’ 위성사진 보니
- 파킨슨병 위험 낮추는 ‘담배의 역설’, 하버드대 연구진이 규명
- 北 평양 골프장에 ‘한국산 골프채’가…17년 전 기증품 추정
- “살려야 한다”…절박한 순간 ‘1초’를 위해 뛰는 그들 [따만사]
- 의대 교수들 “IMF 떠올라…의료 대란 계속될 것” 반발
- 피겨 이해인 “미성년 성추행범 낙인, 누명 벗고 싶다…훈련중 술-연애는 잘못”
- 2년째 암투병 서정희 “위험한 상대 만났지만 잘 헤어질 것”
- 발암물질 ‘벤조피렌’ 초과 검출된 이 맛기름…“먹지 말고 반품하세요”
- 30대는 ‘주거와 출산’·50대는 ‘인생2모작’…서울시민 1등 관심사는?
- 덜 익힌 돼지고기 먹고 다리에 기생충 ‘쫘악’…의사도 경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