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리, ‘이 사랑 통역 되나요?’ 특별출연[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현리가 넷플릭스 새 시리즈 '이 사랑 통역 되나요?'에 특별출연한다.
더 트루쓰 측은 30일 "현리가 '이 사랑 통역 되나요?'에 특별출연한다"고 밝혔다.
현리가 출연하는 '이 사랑 통역 되나요?'는 다중 언어 통역사 주호진(김선호 분)이 글로벌 톱스타 차무희(고윤정 분)의 통역을 맡게 되면서 펼쳐지는 예측 불가 로맨틱 코미디다.
현리는 '이 사랑 통역 되나요?'를 시작으로 한국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 트루쓰 측은 30일 “현리가 ‘이 사랑 통역 되나요?’에 특별출연한다”고 밝혔다.
현리가 출연하는 ‘이 사랑 통역 되나요?’는 다중 언어 통역사 주호진(김선호 분)이 글로벌 톱스타 차무희(고윤정 분)의 통역을 맡게 되면서 펼쳐지는 예측 불가 로맨틱 코미디다.
‘이 사랑 통역 되나요?’는 드라마 ‘환혼’, ‘호텔 델루나’, ‘최고의 사랑’ 등을 집필한 로맨스 장인 홍자매 작가와 ‘붉은 단심’으로 섬세한 연출을 보여준 유영은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일본어, 영어, 한국어 등 언어에 능통한 현리는 극 중 한국어와 일본어를 같이 구사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현리는 그동안 드라마 TV 도쿄 ‘변호사 소돔’, 일본 TBS ‘Eye Love You’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자신만의 개성을 살려 캐릭터에 힘을 불어넣었다.
현리는 “한국에서의 첫 작품을 홍자매 작가의 넷플릭스 작품을 하게 되어 영광이다. 맡은 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현리는 ‘이 사랑 통역 되나요?’를 시작으로 한국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서인국, 브라질도 사로잡았다...첫 팬미팅 성료 - 스타투데이
- 김지현, 흥 폭발 ‘사랑의 연금술사’(‘트롯챔피언’) - 스타투데이
- 변우석, 의리남이었네…‘손해 보기 싫어서’ 특별출연 - 스타투데이
- ‘나혼산’ 키, 동묘서 샤이니 사인 발견 “나 빈티지야?” - 스타투데이
- ‘하이브 美걸그룹’ 캣츠아이, 3주만 ‘케이팝레이더’ 1위 탈환 - 스타투데이
- 박서준, 韓日 2만 팬 집결…팬심 공략 대성공 - 스타투데이
- ‘오겜의 딸’ 정호연, 붉은 드레스로 베니스영화제 접수 - 스타투데이
- 김우진, 김준현 먹방으로 이긴다? 짬뽕 5분컷(‘맛녀석’) - 스타투데이
- 차승원·유해진, 10주년 부부 싸움은 칼로 물 베기 (‘삼시세끼’) - 스타투데이
- 민희진 “사내이사 임기, 프로듀싱과 관련 無”...어도어에 재반박[전문]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