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욱, 형·동생도 잘생겼네…훤칠한 삼형제 공개(‘나혼자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파리올림픽' 펜싱 금메달리스트 오상욱이 2살 터울 형과 8살 어린 동생을 공개한다.
30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오상욱이 형제들과 보내는 일상이 공개된다.
이어 오상욱은 형과 함께 방학 동안 워터파크에서 인명 구조요원으로 아르바이트 중인 막냇동생을 만나러 발걸음을 옮긴다.
오상욱이 보고 싶었던 형제들과 함께 보낸 행복한 일상은 30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2024 파리올림픽’ 펜싱 금메달리스트 오상욱이 2살 터울 형과 8살 어린 동생을 공개한다.
30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오상욱이 형제들과 보내는 일상이 공개된다.
트레이닝을 마친 오상욱은 고속도로를 한참 달려 세종시에 진입한다. 세종시의 한 아파트에 다다른 그가 익숙한 듯 공동현관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간 곳은 다름 아닌 형의 집이었다.
오상욱은 “형의 이름은 오상민이고, 10년 가까이 운동을 같이한 동료이자 선배이자 가족이자 조력자이자 친구 같은 형”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오상욱은 형과 함께 방학 동안 워터파크에서 인명 구조요원으로 아르바이트 중인 막냇동생을 만나러 발걸음을 옮긴다.
오상욱은 피부가 시커멓게 탄 막냇동생의 모습에 놀라면서 장난기를 발동했다. 8살 어린 동생을 마냥 귀여워하는 오상욱의 미소가 보는 이들까지 흐뭇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훤칠한 장신과 목소리까지 닮은 삼 형제가 음식 앞에서 놀라운 ‘대식가’ 면모를 보여줘 눈길을 사로잡는다. 어린 시절 비빔라면 15개를 바닥까지 싹싹 긁어 먹었다는 ‘삼 형제’는 조개구이, 대하구이, 물회, 라면 등 한 상 가득 저녁을 즐기며 회포를 푼다.
또 오상욱은 몇 달 만에 만난 동생에게 “형이 보고 싶진 않았어?”라고 애정이 듬뿍 담긴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 형제들에게 ‘2024 파리올림픽’에서 딴 금메달을 꺼내 보인다. 오상욱의 땀과 노력의 결실인 금메달을 본 형제들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안긴다.
오상욱이 보고 싶었던 형제들과 함께 보낸 행복한 일상은 30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 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병은 없다”
- 서동주, 달달한 커플샷으로 결혼 발표 “뮹뮹아. 결혼해줘 고마워”
- 최동석 타격감 없는 박지윤…제주서 네일숍 다녀온 후기 보여주며 ‘방긋’
- 기안84가 말아주는 울릉도 민박집은 어떨까…방탄소년단 진X지예은, 기안장 직원된다 [공식]
- 성시경, 다이어트 대성공…수억 원대 브로치 착용에 시선집중
- 함소원, 이혼한 전 남편 진화와 마라탕 데이트 …할리우드도 울고 갈 쿨함
- 지연, ♥황재균과 이혼설 딛고 복귀…다시 팬들 만난다
- ‘강렬-상큼-섹시’ 2024 미스 인터콘티넨탈 수영복 퍼레이드 [SS쇼캠]
- 나나, 압도적 관능미. 화보 장인 마스크걸
- 45세 김종민, 드디어 결혼? 2년 사귄 여친 공개 “11살 연하, 날 아기처럼 귀여워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