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 'CURIOUS' 음방 활동 마침표…글로벌 공략 재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유니스(UNIS)가 신보 활동에 마침표를 찍는다.
유니스는 오늘(30일) 오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 무대를 마지막으로 첫 번째 싱글 앨범 'CURIOUS(큐리어스)'의 음악 방송 활동을 종료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유니스(UNIS)가 신보 활동에 마침표를 찍는다.
유니스는 오늘(30일) 오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 무대를 마지막으로 첫 번째 싱글 앨범 'CURIOUS(큐리어스)'의 음악 방송 활동을 종료한다.
유니스는 소속사를 통해 "유니스의 새로운 음악과 컬러를 보여드릴 수 있어 저희 역시도 의미 있고 특별한 활동이었다. 늘 함께해 준 팬들에게 너무나도 감사하다"며 "에버애프터(EverAfter, 공식 팬클럽명)의 넘치는 응원 덕에 이번 활동도 즐겁게 마칠 수 있었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니스는 지난 4주간 이 앨범의 타이틀곡 '너만 몰라'로 왕성한 활동을 펼쳤다. 이들은 유니스는 새 앨범 발매 직후 독일, 카타르, 콜롬비아, 핀란드, 필리핀 등 여러 국가 아이튠즈 차트에서 1위를 석권하는가 하면, 미국, 싱가포르, 영국 등 주요 음악 시장에서도 차트에 진입했다.
앨범 초동 판매량 역시 6만 장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고, 뮤직비디오 역시 1,300만 뷰를 돌파했다.
한편, 유니스는 이 같은 기세를 몰아 다시 한번 글로벌 공략에 나선다. 이들은 음악 방송 종료 후에도 국내외 일본 등 다양한 국가를 오가며 존재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사진=F&F엔터테인먼트]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해인 "'베테랑2' 합류, 너무 부담스러웠다…황정민 응원 덕에 극복"
- 강다니엘, 전 소속사 폐업 후 새 출발…9월 신보 발매
- 차은우·페더 엘리아스, 서머 팝 발표…오늘(30일) ‘Hey Hello’ 공개
- [단독] '파묘' 김지안, 차승원 딸 된다…새 시리즈 '돼지우리' 캐스팅
- 제20회 평창 슈퍼모델 경연대회, EDM 페스티벌로 '후끈'
- 여야, '이재명 1심' 긴장 속 선고 주시...향후 정국 분수령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수능 이틀 전 혈액암 진단...기적이 일어났다! [앵커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