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팬 주목!'… KBO, '5400만원' 경기 티켓 뿌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가 사상 첫 900만 관중을 돌파해 이젠 '1000만 관중 시대'를 눈 앞에 두고 있다.
이에 맞춰 팬들을 위한 감사 이벤트가 열린다.
이 티켓은 팀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주어질 계획이다.
아울러 누적 1000만 관중 달성 시 가을야구와 포스트시즌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한국야구위원회(KBO)와 10개 구단은 총 5400만원 상당의 정규시즌 경기 티켓을 전 구단 야구팬들에게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 티켓은 팀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주어질 계획이다.
또한 900만 관중 돌파 기념 키링 2만개를 제작해 구단별로 2000개씩 나눠 팬에게 무료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추후 각 구단 공식 앱 또는 홈페이지나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선수들도 이벤트에 동참한다. 팬 감사 메시지가 담긴 영상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 해당 영상은 KBO와 구단 유튜브 채널·구장 전광판·CGV 영화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누적 1000만 관중 달성 시 가을야구와 포스트시즌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팬 숏폼 콘테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 중이다.
유찬우 기자 threeyu3@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교행사 참석' 이스라엘 방문한 한국인 180명 중 140명 귀국 - 머니S
- [S리포트] '사람 닮은 로봇' 쏟아내는 중국 - 머니S
- 조혜원♥이장우, 6년째 '달달'… 애정전선 이상무 - 머니S
- 13년 만의 국내 양수발전소, 또 DL이앤씨가 짓는다 - 머니S
- "더 말하면 저 짤려요"… 위하준, '오징어게임2' 스포 - 머니S
- [단독] '은마아파트' 재건축조합 직무집행정지 취소 결정 - 머니S
- 길거리 '십원빵' 계속 먹을 수 있다… 한은, 도안 이용기준 개정 - 머니S
- [특징주] "상장과 동시에 녹는다"… 아이스크림미디어, 8.91%↓ - 머니S
- SK바이오팜, 올해 '방사성의약품'에 돈 쏟아붓는 이유 - 머니S
- "한남동 비밀데이트 중 들켜"… 전현무 썸녀 누구?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