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시즌즈’ 이재욱, 내년 군입대 소감 밝힌다[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가 오마이걸, 이재욱, 소수빈, 그리고 황제성과 함께 한다.
8월 30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KBS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는 첫 번째 아티스트로 오마이걸이 등장한다.
또한, 배우 이재욱이 '지코의 아티스트'를 찾았다.
'갱', '킬러'라는 제목으로 직접 가사를 쓰기도 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이에 지코와 함께 프라이머리와 다이나믹듀오의 '자니'를 선보여 박수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가 오마이걸, 이재욱, 소수빈, 그리고 황제성과 함께 한다.
8월 30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KBS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는 첫 번째 아티스트로 오마이걸이 등장한다. 올해로 데뷔 10년차를 맞이한 오마이걸. 이들은 함께 지낸 시간 동안 알게 된 서로의 습관에 대해 이야기했는데, 거침없는 고발이 이어져 웃음을 자아냈다고.
또한, 배우 이재욱이 ‘지코의 아티스트’를 찾았다. 사석에서 만나 친해졌다는 두 사람. 너무 떨린다며 심장을 부여잡은 이재욱은 지코가 “형만 믿어” 라길래 나가겠다고 했다며 출연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음악방송 첫 출연인 그는 “가수 분들 대단한 것 같다”며 리스펙을 표현했다.
평소 발라드,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듣는다는 이재욱은 뜻밖의 과거도 공개했다. 바로 고등학교 때 힙합 동아리 출신이었다는 것. ‘갱’, ‘킬러’라는 제목으로 직접 가사를 쓰기도 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이에 지코와 함께 프라이머리와 다이나믹듀오의 '자니'를 선보여 박수를 받았다.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후에도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해 관객들의 응원 섞인 환호를 받았다고.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하며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이재욱. 그는 당시 오디션장에서 본인을 캐스팅하지 말라고 했던 적이 있다며 비하인드를 처음으로 공개했다는 후문. 마지막으로 “내년에 군대에 갈 예정”이라고 운을 뗀 이재욱은 남은 기간 동안 활발한 활동을 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며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하게 했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
- ‘굿파트너’ 대박난 장나라, 43세 안 믿기는 동안미모도 활짝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가만히 있어도 천억 번다”던 민희진, 성희롱 은폐 의혹 피소→해임 사면초가[이슈와치]
- 강주은 “신혼시절 최민수 18년 동거인이 10억 든 통장 갖고 도망”(라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