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현·금새록, 2인 포스터 공개 (다리미 패밀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리미 패밀리' 김정현과 금새록의 2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KBS2 특별기획 새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연출 성준해, 서용수 / 극본 서숙향)는 '청렴 세탁소' 다림이네 가족이 옷 대신 돈을 다림질하며 벌어지는 로맨틱 돈다발 블랙코미디 작품이다.
김정현은 극 중 솔직하고 허당기 가득한 지승그룹 상무 서강주 역을, 금새록은 시야가 점점 좁아지는 난치병을 지닌 청렴 세탁소 막내딸 이다림 역으로 열연을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2 특별기획 새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연출 성준해, 서용수 / 극본 서숙향)는 ‘청렴 세탁소’ 다림이네 가족이 옷 대신 돈을 다림질하며 벌어지는 로맨틱 돈다발 블랙코미디 작품이다.
30일(오늘) 공개된 2인 포스터에는 세탁기를 들여다보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김정현(서강주 역)과 금새록(이다림 역)의 로맨틱 투 샷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정현은 극 중 솔직하고 허당기 가득한 지승그룹 상무 서강주 역을, 금새록은 시야가 점점 좁아지는 난치병을 지닌 청렴 세탁소 막내딸 이다림 역으로 열연을 펼친다.
금새록에게 기댄 김정현은 그녀의 팔을 꼭 끌어안고 있는가 하면 금새록은 턱을 괴며 웃음을 지어 보여 설렘을 유발한다. 두 사람 주변에는 무지갯빛 비눗방울이 부풀어 오르며 몽글몽글한 감성을 피어나게 한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통통 튀는 매력으로 중무장한 김정현과 금새록이 그려나갈 ‘강림’ 케미스트리에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뿐만 아니라 세탁기 안에 들어있는 오만 원권 또한 눈길을 끈다. 거품 사이로 언뜻 보이는 돈이 무슨 의미인지, ‘청렴 세탁소’ 가족들이 옷 대신 돈을 다림질하게 된 사연이 흥미를 자극한다. 여기에 김정현은 ‘청렴 세탁소’ 식구들과 어떤 식으로 엮이게 될지 이들의 얽히고설킨 관계성과 돈벼락의 출처가 궁금증을 자극한다.
‘다리미 패밀리’ 제작진은 “평범한 삶을 살아가던 세탁소집 막내딸 다림에게 갑자기 날아든 서강주와 돈벼락은 인생을 한순간에 변화하게 만든다”면서 “둘의 티격태격 케미는 물론 달콤한 분위기를 전달해 줄 ‘강림’ 커플의 관계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다리미 패밀리’는 ‘미녀와 순정남’의 후속작으로 오는 9월 28일(토) 저녁 7시 55분 첫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보검 ‘굿보이’ 촬영 중 부상 “치료 중, 촬영 일시 중단” [공식]
- 한예슬, 착시 의상 깜짝…♥10세 연하도 놀랄 난해한 패션 [DA★]
- 지연, ♥황재균와 이혼설 후 근황…아이돌 미모 여전 [DA★]
- 피겨 이해인 "미성년 성추행범 누명은 벗고 싶다" 호소
- 김용만 “사실 이혼하고 싶었던 적 있다” 셀프 폭로 (한이결)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