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계란, 말왕 저격 “많은 악플 부탁”…무슨 일?

서형우 기자 2024. 8. 30. 13: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계란이 말왕을 저격했다. SNS 캡처



유튜버 김계란이 말왕이 소속 걸그룹 qwer의 ‘호시탐탐’ 챌린지에 무단 출몰하자 단단히 뿔났다.

김계란은 지난 29일 자신의 SNS 계정 스토리에 말왕의 릴스 영상을 재공유하며 “많은 악플 부탁드립니다”라고 적었다. 영상 속 말왕은 호랑이 무늬가 돋보이는 상하의를 입고 qwer 멤버들과 호시탐탐 챌린지를 하느라 여념이 없었다.

문제는 원본 영상에는 말왕이 등장하지 않는다는 것. 말왕이 크로마키를 이용해 자신의 챌린지와 qwer 챌린지를 합성했을 것이라고 누리꾼들은 추측하고 있다. 충격적인 영상을 본 김계란은 댓글로 “유해성 콘텐츠 올라왔네요..”라고 말하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qwer 공식 계정 또한 “초대하지 않은 손님이...”라고 했고, 멤버인 이시연 역시 “아저씨 누구세요오오오오!!!”라고 말하며 당황해 했다.

누리꾼들은 “다 된 밥에 재를 뿌리다”, “어쩌다 이 지경까지”, “신고해야된다 이건”, “화나서 말도 안 나옴”, “짜증이 확 나네”, “화장실 급한 사람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서형우 온라인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