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명한 가을 하늘, 주말까지 맑은 날씨 계속 [포토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제에 이어 청명한 하늘을 보이는 30일 오후 수원특례시 팔달구 서장대를 찾은 시민이 가을 하늘과 함께 풍경을 사진에 담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주말까지 더위가 계속되고 9월이 시작되는 다음주 월요일 수도권에 비를 예고했다.
기상청에 따르면 주말까지 더위가 계속되고 9월이 시작되는 다음주 월요일 수도권에 비를 예고했다.
기상청에 따르면 주말까지 더위가 계속되고 9월이 시작되는 다음주 월요일 수도권에 비를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제에 이어 청명한 하늘을 보이는 30일 오후 수원특례시 팔달구 서장대를 찾은 시민이 가을 하늘과 함께 풍경을 사진에 담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주말까지 더위가 계속되고 9월이 시작되는 다음주 월요일 수도권에 비를 예고했다.
어제에 이어 청명한 하늘을 보이는 30일 오후 수원특례시 팔달구 서장대를 찾은 시민들이 가을 하늘 정취를 즐기며 땀을 식히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주말까지 더위가 계속되고 9월이 시작되는 다음주 월요일 수도권에 비를 예고했다.
어제에 이어 청명한 하늘을 보이는 30일 오후 수원특례시 팔달구 서장대 인근에서 한 시민이 파란 하늘 아래 자전거 라이딩을 하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주말까지 더위가 계속되고 9월이 시작되는 다음주 월요일 수도권에 비를 예고했다.
어제에 이어 청명한 하늘을 보이는 30일 오후 수원특례시 팔달구 서장대 인근에서 시민들이 하늘을 감상하며 산책을 하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주말까지 더위가 계속되고 9월이 시작되는 다음주 월요일 수도권에 비를 예고했다.
홍기웅 기자 woong_@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낀 경기도’ 김동연호 핵심 국비 확보 걸림돌…道 살림에도 직격탄 예고
- 삼천리그룹, 임원인사 및 조직개편 단행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인멸 우려"
- 한국 축구, 북중미월드컵 亞 3차 예선서 파죽의 4연승
- “해방이다” 수험생들의 ‘수능 일탈’ 우려...올해는 잠잠하네 [2025 수능]
- "우리 집으로 가자" 광명서 초등생 유인한 50대 긴급체포
- [영상] “온 어린이가 행복하길”…경기일보‧초록우산, 제10회 경기나눔천사페스티벌 ‘산타원
- 성균관대 유지범 총장, 대만국립정치대학교에서 명예 교육학 박사학위 받아
- 어린이들에게 사랑 나눠요, 제10회 나눔천사 페스티벌 산타원정대 [포토뉴스]
- 이재명 “혜경아 사랑한다” vs 한동훈 “이 대표도 범행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