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플러스, 팬 플랫폼에서 1대1 소통 구독 ‘챗’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K-POP 플랫폼 엠넷플러스(Mnet Plus)는 오는 9월, 그룹 메이딘(MADEIN)의 팬 플랫폼 '플러스챗(Plus Chat)'을 통해 새로운 'Chat(챗)'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챗'은 아티스트와 팬이 1대 1로 소통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로, 엠넷플러스의 팬 플랫폼 '플러스챗'의 기능 중 하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월 1일부터 메이딘과 1대 1 메신저 소통 가능
얼리버드 혜택으로 첫 달 50% 할인 이벤트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글로벌 K-POP 플랫폼 엠넷플러스(Mnet Plus)는 오는 9월, 그룹 메이딘(MADEIN)의 팬 플랫폼 ‘플러스챗(Plus Chat)’을 통해 새로운 ‘Chat(챗)’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플러스챗’은 Mnet 방송 프로그램의 글로벌 스트리밍, 독점 콘텐츠, 투표 등 다양한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제공하며, 엠넷플러스의 동일한 아이디로 이용할 수 있다. 현재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8turn(에잇턴), XODIAC(소디엑), BEBE(베베)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챗’ 서비스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지난 7월, 플러스챗을 통해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한 메이딘(마시로, 예서, 미유, 수혜, 가은, 세리나, 나고미)은 9월부터 멤버들과의 1대 1 채팅 서비스를 시작한다.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팀의 이름처럼 팬들과의 유대감을 강화하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메이딘의 ‘챗’ 서비스는 아티스트 공식 커뮤니티 하단 탭의 ‘Chat’ 버튼을 클릭하고 구독권을 구매하면 이용할 수 있으며, 실시간 채팅과 라이브 영상이 제공된다.
특히, 9월 1일(일) 오후 2시부터 9월 30일(월) 23시 59분까지 구독권을 구매하는 구독자에 한해 첫 달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플러스챗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메이딘은 걸그룹 케플러(Kep1er)의 마시로와 예서, 라임라잇(LIMELIGHT)의 미유, 수혜, 가은, 그리고 ‘PRODUCE 101 JAPAN THE GIRLS’에 참가한 세리나와 나고미 등 총 7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이들은 오는 9월 3일 데뷔 EP ‘상승’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메이딘의 커뮤니티 Shop에서는 8월 30일(금)부터 9월 18일(수)까지 앨범 구매 시 플러스챗 독점 포토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김현아 (chao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니 잠시만요” 가수 존박, 이름 바뀔 위기…정부 발표에 다급 등판
- 여친 안대 씌우고.. 성관계 몰래 촬영한 아이돌 래퍼, 징역형
- “합석하자” 女 유튜버 혼술 중 허리 ‘더듬’…사과 안 받자 ‘욕설’을
- “CCTV 코앞에서 저러네”…휴지로 몸 닦더니 편의점에 놓고 간 여성
- "괄약근 조이면 출산률 업~" 장관상 받은 '쪼이고 댄스' 눈총
- “뇌혈전 의심 중3 子, 응급실서 12시간 대기…개탄스럽다”
- 천만 탈모인 구원자…한상보, 모발 이식 수술 공개
- 산사태로 숨지고 신칸센서 날밤 새고…日 태풍 '산산' 피해 속출
- 이서진 "최고 매출 찍을 듯"…'서진이네2' 마지막 영업
- ‘1호 홀인원 나왔다’ 윤화영, 2번 홀서 홀인원... KGM 티볼리 부상 [KG 레이디스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