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선미에 커스텀 MP3 선물, 인증샷 올려줘”(가요광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믹스가 선미에게 커스텀 MP3를 선물한 사실을 전했다.
엔믹스는 이번 활동을 시작하며 직접 커스텀한 MP3를 지인들에게 선물한 사실도 밝혔다.
규진은 "저희의 앨범이 담겨있는 MP3 커스텀 키트를 존경하는 선후배 아티스트 분들에게 돌렸다"고 설명한 데 이어, 지우는 선배 선미가 인증샷을 올려줘 너무 행복했다고 팬심을 드러냈다.
이은지는 엔믹스 멤버들 중 MP3를 실제 써 본 사람은 해원이지 않을까 예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그룹 엔믹스가 선미에게 커스텀 MP3를 선물한 사실을 전했다.
8월 30일 방송된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에는 세 번째 미니앨범 ' Fe3O4: STICK OUT'(에프이쓰리오포: 스틱 아웃)으로 돌아온 엔믹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규진은 플로어 댄스 연습이 어려웠을 것 같았다는 말에 "저는 일단 저희 안무에 이런 섹시하며서도 걸리시한 느낌을 한 건 처음이라 기대하면서 했고 팬분들이 '와우' 포인트로 봐주셔서 할 때마다 재밌다"고 밝혔다.
릴리 또한 "처음 봤을 때 잘 안 될까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그 부분이 어렵지 않더라"면서 "그 부분보다 느낌 살리기 어려운 부분이 많아서 저희끼리 잘 맞으면 되겠다는 생각이 컸다"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엔믹스는 이번 활동을 시작하며 직접 커스텀한 MP3를 지인들에게 선물한 사실도 밝혔다. 규진은 "저희의 앨범이 담겨있는 MP3 커스텀 키트를 존경하는 선후배 아티스트 분들에게 돌렸다"고 설명한 데 이어, 지우는 선배 선미가 인증샷을 올려줘 너무 행복했다고 팬심을 드러냈다.
이은지는 엔믹스 멤버들 중 MP3를 실제 써 본 사람은 해원이지 않을까 예상했다. 이에 해원은 "쥐모양을 써봤다"고 밝혔고, 릴리 또한 의외로 "써본 적 있다"고 말해 이은지를 놀라게 만들었다. 릴리는 "제가 12살 때 숙소에서 휴대폰이 금지였다. 노래 연습하려면 MP3로 옮겨서 해야 했고 개인적으로 음악 듣고 싶으면 다 옮겨야 해서 잘 썼다"고 밝혔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
- ‘굿파트너’ 대박난 장나라, 43세 안 믿기는 동안미모도 활짝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가만히 있어도 천억 번다”던 민희진, 성희롱 은폐 의혹 피소→해임 사면초가[이슈와치]
- 강주은 “신혼시절 최민수 18년 동거인이 10억 든 통장 갖고 도망”(라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