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미 패밀리’ 김정현-금새록, 보기만 해도 뽀송뽀송해지는 2인 포스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리미 패밀리'가 김정현과 금새록의 초강력 '강림 케미'를 기대하게 만드는 2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9월 28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특별기획 새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연출 성준해, 서용수 / 극본 서숙향 / 제작 키이스트, 몬스터유니온)는 '청렴 세탁소' 다림이네 가족이 옷 대신 돈을 다림질하며 벌어지는 로맨틱 돈다발 블랙코미디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다리미 패밀리’가 김정현과 금새록의 초강력 ‘강림 케미’를 기대하게 만드는 2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9월 28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특별기획 새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연출 성준해, 서용수 / 극본 서숙향 / 제작 키이스트, 몬스터유니온)는 ‘청렴 세탁소’ 다림이네 가족이 옷 대신 돈을 다림질하며 벌어지는 로맨틱 돈다발 블랙코미디 작품이다.
앞서 김정현과 금새록의 매콤달콤한 인연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가운데, 30일(오늘) 공개된 2인 포스터에는 세탁기를 들여다보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김정현(서강주 역)과 금새록(이다림 역)의 로맨틱 투 샷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정현은 극 중 솔직하고 허당기 가득한 지승그룹 상무 서강주 역을, 금새록은 시야가 점점 좁아지는 난치병을 지닌 청렴 세탁소 막내딸 이다림 역으로 열연을 펼친다.
금새록에게 기댄 김정현은 그녀의 팔을 꼭 끌어안고 있는가 하면 금새록은 턱을 괴며 웃음을 지어 보여 설렘을 유발한다. 두 사람 주변에는 무지갯빛 비눗방울이 부풀어 오르며 몽글몽글한 감성을 피어나게 한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통통 튀는 매력으로 중무장한 김정현과 금새록이 그려나갈 ‘강림’ 케미스트리에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뿐만 아니라 세탁기 안에 들어있는 오만 원권 또한 눈길을 끈다. 거품 사이로 언뜻 보이는 돈이 무슨 의미인지, ‘청렴 세탁소’ 가족들이 옷 대신 돈을 다림질하게 된 사연이 흥미를 자극한다. 여기에 김정현은 ‘청렴 세탁소’ 식구들과 어떤 식으로 엮이게 될지 이들의 얽히고설킨 관계성과 돈벼락의 출처가 궁금증을 자극한다.
‘다리미 패밀리’ 제작진 측은 “평범한 삶을 살아가던 세탁소집 막내딸 다림에게 갑자기 날아든 서강주와 돈벼락은 인생을 한순간에 변화하게 만든다”면서 “둘의 티격태격 케미는 물론 달콤한 분위기를 전달해 줄 ‘강림’ 커플의 관계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
- ‘굿파트너’ 대박난 장나라, 43세 안 믿기는 동안미모도 활짝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가만히 있어도 천억 번다”던 민희진, 성희롱 은폐 의혹 피소→해임 사면초가[이슈와치]
- 강주은 “신혼시절 최민수 18년 동거인이 10억 든 통장 갖고 도망”(라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