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마스터즈, 브랜드 철학 담은 우승 트로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렉서스코리아가 국내에서 처음 개최하는 프로골프대회인 KPGA투어 2024 렉서스 마스터즈의 우승 트로피를 공개했다.
렉서스코리아 강대환 부사장은 "2024 렉서스 마스터즈 우승 트로피는 렉서스코리아가 진심 어린 마음으로 전개해 온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탄생한 뜻깊은 작품과도 같다"며 "2024 렉서스 마스터즈 초대 챔피언의 명성에 걸맞은 남다른 아우라를 드러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스포츠팀(양산)=이강래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국내에서 처음 개최하는 프로골프대회인 KPGA투어 2024 렉서스 마스터즈의 우승 트로피를 공개했다.
렉서스 브랜드의 철학과 핵심 가치를 담은 특별한 디자인의 우승 트로피는 ‘골프 코스에 피어난 아름다운 들꽃 한 송이’가 핵심 콘셉트다. 이 우승 트로피는 렉서스코리아가 주최한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 2023’의 최종 수상자인 금속공예가 신혜정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됐다.
렉서스 마스터즈의 우승 트로피는 정교한 금속 공예 기법을 기반으로 자연물의 질감과 형태를 입체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99.9% 순은 및 정은을 주재료로 했으며 은이 가진 화사하고 영롱한 색감 표현으로 우승 트로피만의 품위를 강조했다.
이처럼 공예가의 숙련된 공예 기법과 헌신적인 태도로 제작된 렉서스 마스터즈 우승 트로피는 렉서스의 타협하지 않는 장인 정신과 맞닿아 있다. 렉서스코리아는 공예가만의 시선으로 참신하게 해석한 우승 트로피를 통해 고객에게 렉서스만의 다채로운 라이프 스타일과 프리미엄 가치를 진정성있게 보여준다.
우승 트로피는 대회 기간 동안 대회코스인 경남 양산의 에이원 컨트리클럽 클럽하우스 로비에 전시될 예정이며 최종 라운드 종료 후 챔피언 세리머니 시상식에 등장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렉서스코리아 강대환 부사장은 “2024 렉서스 마스터즈 우승 트로피는 렉서스코리아가 진심 어린 마음으로 전개해 온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탄생한 뜻깊은 작품과도 같다”며 “2024 렉서스 마스터즈 초대 챔피언의 명성에 걸맞은 남다른 아우라를 드러낼 것”이라고 말했다.
KPGA투어 하반기 개막전인 2024 렉서스 마스터즈는 총상금 10억원에 우승상금 2억원이 걸려 있으며 4라운드 72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우승자를 가린다.
sport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림픽 금메달에 메이저 제패까지..뜨거운 8월 보낸 리디아 고
- 임성재-안병훈 페덱스컵 최종전 진출..김시우는 32위로 불발
- 최경주 앨린 챌린지 준우승
- 김주형 10월 제네시스 챔피언십 출전
- [남화영의 골프장 인문학 48] 디오픈 첫 개최지 프레스트윅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