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23] 경기 성남 상가 분리수거장서 불…인천서 5중 추돌 外

김영수 2024. 8. 30. 13:0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경기 성남 상가 분리수거장서 불…인천서 5중 추돌

어제(29일) 저녁 경기 성남의 한 상가 건물 인근 분리수거장에서 불이 났습니다.

인명 피해는 없었지만, 시민 100여 명이 대피했습니다.

인천 부평에서는 5중 추돌 사고로 18명이 부상을 입어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밤사이 사건·사고 소식, 최진경 기자입니다.

▶ 무허가로 도검 8억원어치 판매한 11만 구독 유튜버 검거

온라인에서 허가 없이 도검을 판 30대가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서울경찰청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불법으로 도검을 판매한 30대 A씨와 20대 종업원을 지난 20일 검거했다고 밝혔습니다.

A씨는 2년 동안 무허가로 온라인 도검판매업체를 운영하면서 약 8억원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경찰은 도검 59정을 압수했는데, 날 길이가 90cm에 달하는 장도도 있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11만여명이 구독 중인 A씨의 유튜브 채널에 도검 홍보 목적의 자극적인 영상이 많다"며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 차단을 요청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 무면허로 렌터카 몰다 전신주 충돌 후 도주…10시간 만에 자수

오늘(29일) 새벽 4시 52분쯤 전북 전주시 덕진구 덕진광장 앞 도로에서 그랜저 차량이 가로수와 전신주, 전기차단 시설 등을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사고 충격으로 차량 엔진룸에서 불이 나 승용차가 전소됐고, 불은 소방당국에 의해 10여분 만에 꺼졌습니다.

사고 차량은 렌터카로, 운전자인 21살 A씨와 동승자는 차를 버리고 도주했다가 10시간 만에 자수했습니다.

경찰은 A씨가 무면허 운전을 하다 사고를 내고 도주한 혐의를 받고 있다며 다만 동승자 진술과 음주감지기 등을 확인한 결과 음주운전은 아닌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 게임물관리위원회에 흰색가루 배달…화학물질 의심 신고

어제(29일) 오후 2시쯤 부산 해운대구 게임물관리위원회 사무실에 화학물질이 담긴 것으로 의심되는 우편물이 도착했다는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경찰과 소방이 현장에 출동해 안전조치를 했고, 우편물에 담긴 흰색 가루를 수거해 분석한 결과, 위험물질은 아닌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우편물에는 흰색 가루 말고도 성인을 대상으로 게임콘텐츠를 차단하는 것에 대한 불만을 토로하는 글도 담겨있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정확한 감정을 위해 시료를 국과수와 보건환경연구원에 의뢰할 예정입니다.

#분리수거장 #무허가_도검 #렌터카 #게임물관리위원회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네이버에서 연합뉴스TV를 구독하세요
연합뉴스TV 생방송 만나보기
균형있는 뉴스, 연합뉴스TV 앱 다운받기

Copyright © 연합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